패션 화보

In our time

2023.02.26

by VOGUE

    In our time

    A HELLO TO ARMS헤밍웨이의 세 번째 아내이자 전쟁 특파원으로유명한 마서 겔혼은 전쟁 안팎에서두려움을 모르는 여성으로 미래의 남편,어니스트 헤밍웨이를 쟁취했다.감독 바즈 루어만의 에 등장한제이슨 클라크가 어니스트 역할을 맡았다.헤밍웨이가 입은 면 소재 깅엄 체크 드레스는프라다(Prada), 클라크가 입은 흰 와이셔츠는보스(Boss), 넥타이는 에르메스(Hermès).

    THE YOUNG WOMANAND THE SEA이번 시즌 패션의 그물을 아주 멀고넓게 던질 것! 이 커다란 체크무늬 수트 또한수확물이 될 것이다.면 재킷과 스커트, 오픈토 플랫 샌들은모두 마르니(Marni).

    MATCH POINT헤밍웨이는 투우, 모터레이싱, 등산만을진정한 스포츠로 생각하고,나머지는 ‘단지 게임’일 뿐이라고 말했다.드리 헤밍웨이가 ‘게임’을 시작했다.재킷과 스커트는 드리스 반 노튼(Dries VanNoten), 샌들은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아이들이 입은 폴로 셔츠는 랄프 로렌칠드런웨어(Ralph Lauren Childrenswear),벨트와 반바지는 크루컷 바이제이크루(Crewcuts by J.Crew).

    IT TAKES TWO전시에 배급된 직물은 비키니에도 적용됐다.비키니는 고텍스(Gottex), 캐시미어카디건은 에르메스(Hermès), 샌들은 셀린(Cèline),테오 제임스가 입은 화이트 셔츠는 에르메스,꼬마가 입은 수영복은 우븐플레이(Wovenplay).

    BETWEEN THE COVERS이 위대한 노벨상 수상 작가의 작품은 현대미국 문학의 황금 시대를 포함하고 있다.그의 작품은 평범하고 오래됐지만 언제나 즐겁다.클라크가 입은 수트는 톰 포드(Tom Ford).

    CATCH OF THE DAY헤밍웨이는 폴린의 별명을 딴 ‘필라’란이름의 보트를 타고 상어, 청새치, 참치,그리고 많은 다른 삶들을 낚았다.스웨터는 크리스토퍼 케인(Christopher Kane),면 쇼츠는 매기 프란시스(MaggyFrances), 클라크가 입은 헨리 셔츠와치노 팬츠는 스카우트 오리지널(Scout Original),빈티지 낚시 조끼는 오르비스(Orvis).

    CHECK MATE산뜻한 체크 패턴과 여성스러운 아이템의매치야말로 플로리다 스타일!(시계 방향으로)카디건은 마키에(Makie),비키니 톱은 마리아 밀스(Malia Mills),스커트는 캐롤리나 헤레라(CarolinaHerrera), 목걸이는 카밀라 디츠베르게론(Camilla Dietz Bergeron).블레이저는 랄프 로렌 칠드런웨어(RalphLauren Childrenswear),쇼츠는 스카치 슈렁크(Scotch Shrunk).스웨터는 구찌(Gucci), 쇼츠는 프렌즈앤 어소시에이츠(Friends&Associates).스웨터는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스커트는 오스카 드 라렌타(Oscar de la Renta).

    PEDAL PUSHER헤밍웨이는 장소를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자전거를 타는 것이라고 말했다.그의 증손녀 역시 동의한다.스웨터는 조나단 선더스(Jonathan Saunders),하운드투스무늬 바지는 디올(Dior).

    READING COMPANION헤밍웨이 책에서 튀어나올 법한 삶을 산소설가 톰 맥구언과 함께.캐시미어 터틀넥은 카렌 워커(Karen Walker),울 스커트는 니나 리치(Nina Ricci).

    THE IMPORTANCE OFBEING ERNEST영국 배우 테오 제임스는 CBS에서 경찰국장 역할을 맡았다.“그 캐릭터에선 약간의 1950년대느낌이 났죠.” 그가 말했다. “그는 법이아닌 그만의 코드대로 살아가고 있어요.그건 매우 헤밍웨이적이죠.” 카디건은드리스 반 노튼(Dries Van Noten),쇼츠는 프레타서프(Pret a Surf),제임스가 입은 셔츠는 다커스(Dockers),바지는 그로운앤소운(Grown&Sewn).

      에디터
      패션 에디터 / 카밀라 니커슨(Camilla Nickerson)
      포토그래퍼
      Bruce Weber
      모델
      드리 헤밍웨이(Dree Hemingway @DNA Models), 제이슨 클라크(Jason Clarke), 테오 제임스(Theo James)
      스탭
      메이크업 / 아론 드 메이(Aaron de Mey), 헤어 / 올란도 피타(Orlando Pita)
      기타
      프로덕션 / 다운 볼러(Dawn Bo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