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Modern Bohemian

2023.02.26

by VOGUE

    Modern Bohemian

    시폰 소재 브라운 컬러 프린트 셔츠, 같은 패턴의 가죽 코트, 블랙 스커트 팬츠, 옥스퍼드 슈즈 등의 매니시한 앙상블!

    시스루 스커트의 레이어드 룩. 파이톤 소재 스트라이프 앵클 부츠와 실버 커프를 더해 모던한 보헤미안 느낌을 연출했다.

    페플럼 장식이 도드라진 레이스 셔츠에 슬림한 블랙 팬츠, 메달 펜턴트가 달린 체인 팔찌로 포인트를 줬다.

    도트 패턴 시스루 집업 블라우스와 매니시한 트위드 팬츠, 그리고 패딩 집업 점퍼. 와이드 벨트로 허리를 잘록하게 조여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차이나 칼라의 체크 셔츠 위로 화려한 프린트 스웨트 셔츠를 입고 알록달록한 실크 패치워크 스커트와 파이톤 소재 스트라이프 앵클 부츠를 레이어드했다

    만화경처럼 반복되는 기하학적 프린트 실크 셔츠 위로 같은 패턴의 스웨트 셔츠와 스커트를 매치했다.

    단정한 화이트 셔츠, 얼룩무늬 송치 소재 톱, 랩 스커트의 만남. 같은 패턴의 옥스퍼드 슈즈로 매니시한 느낌을 유도했다.

    원숄더 검정 롱 드레스에 흰색 프린트 팬츠를 더하니 세련된 이브닝 룩이 완성됐다. 에스닉한 펜던트 목걸이들은 제이미앤벨(Jamie&Bell). 화보 속 의상과 슈즈, 액세서리는 모두지방시(Givenchy by Riccardo Tisci).

      에디터
      패션 에디터/ 이지아
      포토그래퍼
      KIM SANG GON
      모델
      한혜진
      스탭
      헤어 / 한지선, 메이크업 / 원조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