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Seoul Fashion Scene!

2023.02.26

by VOGUE

    Seoul Fashion Scene!

    계한희의 카이 쇼를 응원하기 위해 ‘베프’들이 떴다. 모델로 등장해 캣워크에 선 이수혁, 그리고 프론트 로에 앉아 플래시 세례를 받은 씨엘.

    이호정부터 정호연, 여해원, 주선영, 김진경까지. 스티브앤요니 백스테이지에서 만난 에너지 넘치는 소녀 모델들의 생기 발랄한 모습!

    럭키 슈에뜨 백스테이지에서 만난 모델 이호정의 익살스러운 표정이란! 독특한 네일 아트를 보여주는 센스 만점의 포즈.

    비욘드 클로젯 체육관에 모인 훈남 모델들. 스포티한 옷차림과 장난기 어린 포즈가 더없이 잘 어울린다.

    이렇게 유쾌한 피날레가 또 있을까? 라이브로 진행된 래퍼의 공연과 디제잉이 이어지는 가운데 롱 보드를 탄 스티브앤요니의 등장. 짜잔!

    반복되는 리허설과 관객 입장 등등 늘어지는 대기 시간을 때울 때 셀카 만한 것도 없다. 무대에 서기 전 그녀들의 셀카 타임!

    쟈니헤잇재즈 백스테이지를 찾은 가수 가희. 디자이너 최지형과 함께 다소곳하게 미소를 짓고 있다.

    패션쇼가 시작되기 전, 리허설에 한창인 제이 어퍼스트로피의 늘씬한 모델 군단들.

    빨간 니트와 빨간 재킷과 브라톱, 여기에 미러 선글라스까지. 그야말로 빨갛게 물든 푸쉬버튼. 모델 휘황과 송경아는 강렬한 커플 룩 차림으로 여유만만하게 포즈를 취했다.

    김서룡 쇼에서 포착한 흑백 스타일링! 넓고 큼지막한 커프스는 모델이 워킹할 때마다 여유롭고 또 우아하게 펄럭거렸다. 모델은 윤진욱!

    레이 쇼에서 만난 모델 김현준. 최근에 드라마 출연 덕분에 인기를 끌고 있는 그가 강동원의 뒤를 이어 모델 출신의 성공한 배우가 되기를!

    스티브앤요니 쇼에서 관객들을 사로잡은 장식은? 바로 컬러풀한 원숭이 인형! 스타일리스트 김예영이 11월호 의 모피 화보를 위해 선보였던 바로 그 재치(그녀는 와 스티브앤요니를 위해 스타일리스트로 일한다).

    여의도 공원의 대형 텐트 안에 조성된 푸른 숲. 이상봉 쇼의 피날레는 한 여름 밤의 꿈처럼 연출됐다.

    쟈뎅 드 슈에뜨 백스테이지의 모델들. 샴페인 덕분인지 흥겨운 분위기에 도취된 채 모델들은 쇼를 더 유쾌하게 만들었다.

    모델 백지원의 깜짝 리사이틀! 미스지 콜렉션의 피날레는 성가대의 라이브 공연과 함께 했는데, 이 공연의 시작을 알린 가수가 바로 모델 백지원이었다. 놀라운 가창력을 뽐내는 그녀가 ‘슈퍼스타 K’ 오디션을 탈락했단 사실이 믿기지 않았을 정도다.

    김서룡 쇼가 끝난 뒤 백스테이지를 찾은 배우 김지훈. 디자이너 김서룡과 그는 손을 맞잡은 채 한참 얘기를 나눴다. 내년 봄 의상을 미리 선점하고 있는 걸까?

    서리얼벗나이스의 백스테이지에서 만난 어여쁜 소녀 모델들. 상큼한 블루 아이라이너와 청량감 넘치는 의상이 더없이 잘 어울린다.

    컬렉션 티켓이 암표로 등장했을 만큼 서울 패션 애호가들(특히 소녀팬들)을 열광시킨 비욘드 클로젯 쇼! 모델들과 디자이너 고태용의 기념 촬영.

    “여기 봐요!” 푸쉬버튼 백스테이지에서 만난 ‘보그닷컴’ 프렌즈인 디자이너 박승건과 ‘공블리’ 공효진. 함께 연출한 커플 티처럼 다정하기 그지없다.

    의 라라처럼 강렬한 여전사 분위기를 풍기는 모델 스테파니 리. 칼 이석태의 백스테이지에서 마무리 피팅이 한창이다.

    비욘드 클로젯 백스테이지를 찾은 ‘아쿠아 맨’ 빈지노. 하얀 셔츠 위에 검정 후드 재킷과 캡을 매치해 깔끔한 흑백 스타일링을을 연출했다.

    그랜드 하얏트 호텔의 그랜드 볼룸을 롤러 스케이트 장처럼 변신시킨 럭키 슈에뜨. 관객들이 모두 핸드폰과 카메라를 들고 피날레를 기록하는 중.

    꽃미남 배우 유아인 등장! 쟈뎅 드 슈에뜨의 여자 스태프들 얼굴에 웃음 꽃이 활짝 폈다. ‘팬심’으로 가득한 함박 웃음!

      에디터
      디지털 에디터 / 소지현(SO, JI HYUN)
      포토그래퍼
      ARTIZE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