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It’s Seoul Style!

2023.02.26

by VOGUE

    It’s Seoul Style!

    카메라를 향한 ‘귀요미’ 모델 4인방의 명랑한 포즈! 왼쪽부터 모델 김도진, 김현태, 이주형, 그리고 김학수.

    서울 패션위크의 킹 오브 킹! 킹원중으로 불리는 김원중.

    유럽 패션위크에서 승승장구 중인 ‘무도’ 멤버들의 선배 모델 김태환. 비니와 마스크로 꽁꽁 싸맸지만 뚜렷한 이목구비는 숨길 수 없다.

    검정 티셔츠, 데님 셔츠와 팬츠, 여기에 회색 외투로 여자들이 꿈꾸는 ‘남친 룩’의 정석을 보여준 김한수.

    서울패션위크 패피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운동화는 바로 아디다스의 슈퍼스타. 검정 배기팬츠, 가죽 재킷 차림의 배정남도 슈퍼 스타를 신고 DDP에 나타났다.

    아이돌 못지 않게 엄청난 인기를 누리는 ‘모델돌’의 대표주자인 87 멤버들. 거리를 런웨이로 만드는 그들의 멋진 모습이란!

    듀오 디자이너 강동준과 이병대가 함께 선보인 RE.D 쇼는 뮤지션 빈지노의 라이브 공연으로 후끈 달아올랐다. 쇼가 끝난 후 RE.D 카무플라주 재킷을 들고 눈웃음 치며 걸어 나온 빈지노.

    빈지노와 닮은 꼴로도 유명한 김원중. 핀스트라이프 무늬의 낙낙한 팬츠와 빨강 비니가 룩의 포인트.

    저 멀리 이들을 쳐다보는 시선들이 느껴지는지? 모델 서홍석, 도상우, 김원중이 DDP로 입장 중이다.

    검정 외투와 데님, 그리고 운동화. 닮은 듯 다른 스타일링을 연출한 윤진욱과 조민호.

    ‘도미닉스웨이’의 디자이너 송혜명과 무대에 오른 모델 김학수, 주우재, 이주형.

    검정 트레이닝 복에 그래픽 티셔츠, 운동화 차림으로 편안한 스포티 룩을 연출한 변우석.

    깊은 눈매와 남성적인 매력으로 맹활약 중인 김한수. 일상에서 그는 스냅백과 청재킷, 운동화를 즐겨 신는 풋풋한 91년생 청년이다.

    ‘개그콘서트’에 출연해 주목 받은 장의수. 말갛고 깨끗한 외모와 잘 어울리는 파란색 소품으로 포인트를 줬다.

    생지 데님 재킷과 청바지, 럭비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트윈 룩을 너머 ‘트리플 룩’을 연출한 모델 김도진, 서경덕, 민준기!

      에디터
      디지털 에디터 / 소지현(SO, JI HYUN)
      포토그래퍼
      최승점(STREETP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