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Summer & Street

2023.02.26

by VOGUE

    Summer & Street

    가로수길에서 만난 정호연과 아이린. 각각 카무플라주와 데님 재킷에 다른 스타일의 검정 팬츠를 연출했다.

    럭키 슈에뜨의 마린 원피스를 입은 이호정. 프린지 장식의 하얀 가방과 플랫폼 슬리퍼, 스카프를 더했다.

    하얀 셔츠와 청바지로 깔끔하고 청량한 옷차림을 완성한 남주혁.

    넘버링 된 검정 메쉬 원피스 그리고 미러 선글라스! 모델 김진경의 스포티한 여름 스타일링.

    사랑스러운 외모의 소유자 한으뜸은? 라임 컬러의 미니 원피스와 플랫폼 스니커즈!

    비니, 동그란 안경, 낙낙한 티셔츠, 핀 스트라이프 바지, 그리고 색색의 운동화까지. 도상우는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선보였다.

    아이린의 스타일 지수를 한껏 높여주는 비장의 무기는? 바로 투톤 컬러의 헤어 스타일링! 보랏빛 헤어와 데님 재킷이 멋지게 어우러진다.

    입술 무늬 스커트로 의상에 포인트를 준 여혜원. 다른 아이템은 모두 화이트로 깔끔하게 통일했다.

    화이트 셔츠와 블랙 원피스를 겹쳐 입은 이성경. 스카프 매듭의 샌들과 양말의 매치가 돋보인다.

    기본 아이템을 가지고 자기만의 개성만점 의상을 연출한 서울남녀들! 김필수, 이성경 그리고 조민호.

    청량한 색감의 그래픽 프린트 티셔츠를 선택한 김진경. 하얀 피부에 더없이 잘 어울린다.

    로고 티셔츠, 아이스 블루 데님, 하이톱 스니커즈 등 스포티한 차림의 이호정.

    ‘주원 닮은꼴’로 유명한 모델 이철우. 헴 라인이 긴 화이트 티셔츠와 시어서커 팬츠를 선택했다.

    흑백 티셔츠에 찢어진 데님, 스니커즈로 경쾌한 룩을 연출한 송해나.

    박지운의 스포츠 룩은? 나이키 조던 티셔츠, 통 넓은 미디 쇼츠!

    싸이의 신곡 ‘행오버’ 뮤직비디오로 주목을 받은 황현주. 프릴 원피스에 노란 오픈토 펌프스로 사랑스러운 룩을 선보였다.

    하얀 티셔츠와 검정 팬츠, 스니커즈로 깔끔한 흑백 의상을 연출한 이용근. 옷차림의 포인트는 낙낙한 실루엣!

    프린트 원피스, 니삭스, 플랫폼 샌들로 상쾌한 여름 패션을 선보인 지이수.

    한 가지 색상을 선택해 아이템을 통일한 주우재의 깔끔 룩! 투명한 안경과 글자로 완성된 줄무늬 데님 팬츠가 인상적이다.

    박지원은 꽃무늬 쉬폰 블라우스와 가죽 스커트, 은색 클러치 등 다양한 소재의 아이템을 믹스했다.

    차콜, 그레이, 네이비, 블랙 등 톤 온 톤 아이템을 세련되게 연출한 주우재.

      에디터
      디지털 에디터 / 소지현(SO, JI HYUN)
      포토그래퍼
      최승점(STREETP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