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A Woman In The Garden

2023.02.26

by VOGUE

    A Woman In The Garden

    강렬한 원색 대비는 절제된 레이디라이크 룩에 힘을 실어준다. 러플 장식이 가미된 빨강 실크 원피스는 편안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스니커즈에서 영감을 받은 레이스업 디테일 검정 드레스. 흰색 끈 장식이 미니멀한 의상에 강렬한 매력을 더한다.

    매니시한 팬츠 수트는 다채로운 컬러 실험의 대상이 됐다. 여기에 비비드한 핑크색 울 코트를 곁들이면 한층 파워풀한 룩이 완성된다.

    겹쳐 입은 듯한 디자인과 강렬한 컬러 배치, 주얼리와 슬릿 장식으로 화려함을 배가시킨 울 소재 비대칭 드레스. 메시 소재 스니커즈가 뜻밖의 파격을 선사한다.

    이번 시즌 다채로운 컬러들이 드레스는 물론, 코트에도 등장했다. 워킹우먼을 위한 더블 버튼 팬츠 수트와 코발트 블루 컬러의 울 코트.

    비비드한 컬러는 액세서리에도 등장했다. 아이보리색 러플 드레스와 어울린 모던한 디자인의 핸드백, 주얼 장식을 더한 하이브리드 슈즈가 그것들이다.

    다양한 컬러 톤의 울 소재는 올가을 디올 컬렉션을 정의하는 요소다. 연분홍 러플 드레스에 걸친 슬리브리스 울 베스트들의 컬러 대비가 모던한 느낌을 강조한다.

    심플하고 페미닌한 코튼 드레스는 독특한 양감과 헴라인에 더해진 패널 장식이 특징. 끈 장식이 포인트인 검정 슬리브리스 베스트를 더해 룩을 완성했다. 의상과 슈즈, 백과 주얼리는 디올(Dior).

      에디터
      패션 에디터 / 손은영
      포토그래퍼
      KIM YOUNG JUN
      모델
      이현이
      스탭
      헤어/윤성호, 메이크업 / 오미영, 플라워 스타일링 / 하수민
      기타
      로케이션 / 디자인알레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