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Camp Nowhere

2023.02.26

by VOGUE

    Camp Nowhere

    Girl with a Bang짧은 단발머리, 선하고 말간 눈빛의 샘 롤린슨은 톰보이 같은 매력으로 지금 가장 주목받는 톱모델. 오버사이즈 울 코트를 입은 모습은 순박한 영국 소녀 그 자체다.

    Fur the Lady“일반적이고 현실적인 것이 중요합니다.” 미우치아 프라다는 이번 시즌 컬렉션을 준비하며 평범함 속에 숨은 비범함을 탐구했다. 페르시안 램 소재 컬러 블록 코트와 미니스커트가 그 좋은 예다. 

    Come Rain or Shine투명한 PVC 소재 레인 코트는 캠핑 룩으로 그만이다. 물론 코트 안엔 따뜻한 스웨터를 입어야겠지만.

    Fire Fighter소방관 재킷을 닮은 코트가 다양한 버전으로 등장한 이번 시즌 미우미우 컬렉션. 소가죽 소재 회색 코트를 장식한 노란 선과 나사 장식 펌프스의 빨간색이 잘 어울린다.

    NY -LON“한 달 내내 ‘울룩불룩’하지 않은 바람막이를 만들기 위해 애썼습니다. 덕분에 완벽한 패딩 아이템이 탄생했죠.” 미우치아 프라다가 만든 이 새로운 패딩 바람막이는 차가운 바람이 불 때쯤 여자들의 친구가 돼줄 것이다.

    English Girl할머니가 손으로 짠 듯한 라운드 넥 스웨터는 영국적인 컨트리 스타일의 아이템. 영국 중북부에 자리한 작은 도시, 동커스터 출신의 샘과 썩 잘 어울린다.

    Lay me Down소프트한 컬러의 실크 소재 시프트 드레스에 경쾌한 하늘색 패딩 코트와 옐로 가죽 코트를 매치하면 색다른 캠핑 룩이 완성된다.

    WOOL MATE‘놈코어’ 스타일과 유난히 잘 어울리는 모델, 샘 롤린슨. 남자 친구 코트를 빌려 입은 듯한 커다란 컬러 블록 코트도 샘이 입으면 쿨해 보인다.

    Fisherman’s Wharf성글게 짠 니트 아이템은 이 계절이면 항상 사랑받는 아이템. 헴라인에 금속 비즈와 펀칭 디테일이 더해진 원피스는 이브닝 룩으로도 손색없다.

    Blue Ray반짝이는 루렉스 자카드는 드레스에나 어울릴 소재지만, 미우치아는 아주 특별한 아노락으로 탄생시켰다.

    Fuzzy Logic글램핑과 이보다 더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 있을까. 스페인산 양털 소재 코트는 숲 속 차가운 공기를 완벽하게 막아줄 것이다. 화보 속 모든 의상과 신발은 미우미우(Miu Miu).

    에디터
    스타일리스트 / 김예영(Ye Young Kim), 패션 에디터 / 손기호
    포토그래퍼
    Raf Stahelin
    모델
    샘 롤린슨(Sam Rollinson@WOMEN NY)
    스탭
    헤어 / 토미 코노(Tomi Kono@Julian Watson Agency) 메이크업 / 벤자민 퍼키(Benjamin Puckey@D&V Management) 세트 디자인 / 다릴 맥그레거(Daryl McGregor@Lalaland Artists) 영상 / B2Pro 캐스팅 / 잰 러드럼(Zan Ludlum@Zan Casting)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