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DESIGNER’S CUT

2023.02.26

by VOGUE

    DESIGNER’S CUT

    SURREAL BUT NICE┃이수형 & 이은경쇼피스를 살짝 공개할게요. 다양한 기법의 콜라주 작업을 프린팅 테크닉으로 개발했어요.원단과 컬러의 다양한 콜라주가 이어질 예정! 영감을 받은 건 '페루'였어요.에스닉한 스타일링 연출을 위한 액세서리와 타투도 만날 수 있을 겁니다.

    JINTEOK┃진태옥안개와 구름같은 소재들 때문에 모델들의 바디까지 투명하게 비칠줄이야! 이번 컬렉션의 최대 관건. 현재 지금 이 시간까지도 비치는 속살을 살짝 감추기 위해 노력중!

    STEVE J & YONI P┃정혁서 & 배승연르네상스의 재탄생을 꿈꾸는 'REBORN;21st Renaissance'의 세계로 당신을 초대합니다!고대의 르네상스를 현대적인 그래피티 낙서들과 함께 다시 생기를 불어 넣어 '현대적인 르네상스'로 표현해보았어요~그럼 쇼때 모든것을 공개할께요!

    KIMSEORYONG┃김서룡Walk On The Wild Side!

    BEYOND CLOSET ┃고태용컬렉션 타이틀은 'B.C.S.G'(beyond closet school gang)이에요.제 학창시절에서 영감을 얻었고요. 소위 말해서 학창시절 '노는 오빠들'이 컨셉이에요.스타일리시한 룩 그리고 자유분방함과 반항적인 룩을 표현하고 싶었죠.그래서 인비테이션도 컨셉을 적힌 안경닦이와 반항의 아이콘인 보잉선그라스로 표현해봤어요!

    ANDY & DEBB┃김석원, 윤원정보석같은 섬 카프리로의 항해. 바다, 세일링, 이국적인 건축 등에서 영감을 얻은 리조트 룩!

    ARCHE┃윤춘호피팅을 위해 쇼룸에  걸려있는 아르케 15S/S 컬렉션 의상들이에요.빨간 전화부스를 떠올리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세요?지난 시즌 그리스 월계수, 프랑스 베르사유의장미에 이어제너레이션넥스트 마지막 쇼인 이번 시즌은 영국으로 떠나볼까 합니다.

    PUSH BUTTON | 박승건쇼에 쓰일 영상 작업이 한창인 모습입니다.이번 컬렉션은 그저 한 장의 사진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인비테이션을 보시면 아마 누군지 짐작들 하시겠죠?푸시버튼 컬렉션을 통해 '21세기 프리다 칼로'를 만나보세요!! 

    LUCKY CHOUETTE┃김재현심플 라이프를 위한 심플 스타일을 위하여! Keep it simple!

    KYE┃계한희이번 시즌 인비테이션입니다! 컬렉션 모티프중 하나인 꿀벌 이미지를 휴대용 부채에 프린트해보았어요.15S/S 룩을 가까이서 바라보며, 쇼장의 뜨거운 열기를 식혀줄 효자 아이템일것 같은데요? 🙂 

      에디터
      홍국화
      사진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