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그닷컴’ DJ가 고른 런웨이 BGM- 에너제틱 댄스

쇼의 백미는 런웨이와 쇼장을 가득 메우는 음악!
2015 S/S 서울패션위크에 울려 퍼진 에너제틱한 백그라운드 뮤직을 엄선했습니다.
디자이너들이 직접 고른 댄스 비트와 함께 다시 한번 그 감동을 느껴보시길!



Lucky Chouette

 

"럭키 슈에뜨의 컬러풀한 에너지를 표현할 수 있는 곡들을 찾고 있었어요. 

최근 발매되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TRKTPrince의 신보부터, 클럽들을 달구고 있는 힙합까지

다양한 곡들을 선정했죠! 결과는? 젊고 자신감있는 이번 시즌 컨셉트와 딱이더군요!"

 

SBTRKT – New Dorp New York



 

Villa – If I



 

Prince – Funknroll



Arche

 

"런던의 빨간 공중전화박스를 테마로 한 이번 시즌을 준비하던 중, 
우연히 예전에 즐겨듣던 'Love is the Drug'를 다시 듣게 됐어요.

이 노래가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공중 전화 박스'와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죠!
호기심을 유발하는 도입부의 바이크 소리와 디스코 사운드가 가볍지 않으면서도 매력적이거든요."

 

Roxy Music – Love is the Drug(Todd Terje Disco Dub)



Kwak Hyun Joo

 

"이번 컬렉션의 키워드인 '눈물'에 대해 생각하다 우연히 이 음악을 듣게 됐어요.

우는 듯한 한 마디의 외침이 저를 사로잡았고, 단조로우면서 묵직한 사운드가 중독성이 있어요."

 

Kiesza – Hideaway

 



Low Classic

 

"처음 이 곡을 듣자마자 '아메리칸 드림'이라는 이번 시즌 테마에 어울리는
'젊고 진취적인' 느낌을 살려줄 곡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Brüderschaft라는 뮤지션의 신선함이 이번 컨셉과 잘 맞아 떨어지죠!"

 

Brüderschaft – Like This(Show 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