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GIRLS IN A GARRET

2023.02.26

by VOGUE

    GIRLS IN A GARRET

    완벽한 테일러링만으로 존재감이 넘치는 셀린의 봄 컬렉션. 네이비색 재킷과 와이드 팬츠가 연결된 흰색 스티치 장식 오버올과 과감한 컷아웃 디테일의 톱과 와이드 팬츠! 큼직한 사이즈의 검정 타이백과 두꺼운 뱅글을 매치하면 에지 넘치는 모던함을 연출할 수 있다.

    옆구리 부분을 원형으로 잘라내고 화려한 비즈로 장식한 네이비색 톱과 판탈롱 팬츠에 금색 방울이 달린 흰색 발레리나 슈즈를 매치해 절제된 룩을 완성했다.

    네이비와 화이트의 컬러 매치가 세련된 모던함을 드러낸다. 컷아웃 디테일의 네이비색 슬리브리스 톱과 화이트 판탈롱 팬츠에 토르소 모양 세라믹 네크리스와 주머니 모양의 커브 백을 스타일링했다.

    금장 버클 장식이 달린 심플한 원피스 같은 스프링 코트, 네크라인 부분을 커팅한 톱, 그리고 와이드 팬츠와 브라운 시메트리컬 숄더백이 연출하는 풍부한 표정!

    커다란 검정 버튼이 리드미컬하게 장식된 크림색 오버올. 넓은 바짓단이 70년대 판탈롱을 꼭 닮았다.

    털실 프린지를 캉캉 스커트처럼 층층으로 장식한 화이트 니트 원피스는 발레리나의 튀튀 드레스만큼이나 로맨틱하다.

    오간자를 장식한 오버사이즈 실크 톱과 진 팬츠처럼 스티치 장식이 들어간 와이드 팬츠에 브라운색 호보백을 매치했다. 의상과 슈즈, 주얼리는 모두 셀린(Céline).

    에디터
    패션 에디터/ 이지아
    포토그래퍼
    LEE GUN HO
    모델
    김원경, 한혜진
    스탭
    헤어 / 손혜진, 메이크업 / 최시노, 세트 스타일링 / 이현민(슈가홈)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