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A ROMANTIC WONDERER

2023.02.26

by VOGUE

    A ROMANTIC WONDERER

    하이 네크라인이 특징인 민소매 레이스 톱과 깊은 슬릿이 가미된 검정 실크 드레스.

    판타지 넘치는 코튼 소재 드레스. 거대한 소매와 레이스 디테일이 특징인 벙벙한 코튼 드레스에 타이트한 메시 소재 롱부츠를 더하니 이번 시즌 디올 특유의 로맨틱한 룩이 완성됐다.

    잔잔한 꽃을 수놓은 신축성 있는 니트와 퀼팅 스커트는 스포티한 느낌과 함께 우아한 꾸뛰르 감각을 뽐낸다. 매력 넘치는 메시 슈즈는 라프 시몬스의 실용적인 해법을 전한다

    살갗이 비치는 레이스 톱과 검정 단추가 가지런히 장식된 아이보리색 롱스커트. 펑키한 체인 주얼리, 꽉 끼는 롱부츠, 체인 스트랩 ‘디오라마’ 백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더했다.

    앤티크 벽지 프린트가 들어간 스포티한 봄버 재킷에 여성미 넘치는 실루엣을 연출하는 새하얀 코튼 원피스, 아찔한 메시 소재 롱부츠를 매치시켰다.

    디올의 아이콘인 바 재킷을 변형한 동그란 어깨의 프록 코트와 새하얀 코튼 드레스.

    리본 끈 장식이 특징인 검정 실크 코트와 캐주얼한 니트 톱과 퀼팅 팬츠. 볼륨과 비례가 독특한 프록 코트에는 로맨틱하면서 스포티한 이번 시즌 실루엣이 그대로 반영됐다.

    잔잔한 꽃무늬 패턴으로 완성된 타프타 실크 소재 점프수트.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실크와 강렬한 그래피티가 모던한 병렬을 이룬다. 의상과 슈즈, 액세서리는 모두 디올(Dior).

      에디터
      패션 에디터 / 손은영
      포토그래퍼
      Hyea W.Kang
      모델
      정혜선
      스탭
      헤어 / 빈츠(Vinz for Leonor Greyl) 메이크업 / 김민영(Min Ki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