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트렌드

모델 셀피 4탄. ESteem Girls

2016.03.17

by VOGUE

    모델 셀피 4탄. ESteem Girls

    에스팀 여자 모델들의 숨겨진 매력 대공개!

    “런웨이 VS 셀카”

    안녕하세요? 모델 곽지영입니다.저는 에스팀 여자 모델들의 실체(?)를 공개하러 나왔어요.(네, 일단 저부터 시작?^^)

    여기는 LOW CLASSIC 백스테이지 현장!선정이, 현정 언니와 함께 찍은 사진입니다.즐거운 저희 셋, 런웨이에선 어떤 모습일까요?

    짠!네... 저희... 꽤... 진지합니다.

    <도수코 5>에 나왔던 에스팀 막내 승희와도 한 컷! 귀염둥이 승희도 런웨이에선 완전 딴사람이네요!

    아이린 언니도 불러서 한 장 찍었습니다."노메이크업인데 이렇게 예쁘고 반칙이야 언니!"

    웃는 모습이 순수한 아이린 언니역시나 런웨이에선 카리스마 넘치죠?

    사랑스러운 준영이와도 셀카를 찍었습니다.그녀 또한 런웨이에선 180도 변신!

    지금까지 모델 곽지영의 셀피 타임이었어요.이제 다음 타자에게 바톤을 넘겨볼까요?

    안녕하세요? 두 번째 타자 진정선입니다.저는 호연 언니와 찍은 셀카로 출발!(그나저나 이 언니 오늘 왜 이렇게 섹시한가요...)

    런웨이에선 조금 무서운(?) 저희지만...

    백스테이지에선 이러고 놀아요! ^^저희 사귀는 거 아니에요. 오해하지 마세요!

    자, 이번엔 김진경 소환!!런웨이에서 눈빛이 달라진 진경양하지만 제 눈엔 그저 '귀요미'

    제가 애정하는 해나 언니와도 함께 했습니다.저희 둘 왠지 닮지 않았나요?

    런웨이를 걷는 모습도 마치 데칼코마니??(자매는 아니니 오해마시길...)

    마지막 주자는 바로 한경현 양!런웨이에서 이렇게 느낌 있게 걷는 그녀의 셀피는??

    오! 셀피도 느낌 있군요?? #VOGUELIVE 스냅백이 이렇게 잘 어울릴 수가!!

    하지만 스냅백을 벗고 핑크 선글라스를 쓰면? 이렇게나 상큼! 경현양의 깨알같은 사진들로 여기서 ESteem Girls 셀피를 마무리하겠습니다!왠지 아쉽다고요? ↓↓↓그럼 요기로 놀러오세요!http://www.esteemmodels.co.kr

      에디터
      이숙희
      장비 협찬
      Samsung GalaxyS6 edg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