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의 뷰티생활백서

경쾌한 옹브레 헤어 스타일만큼 유쾌한 모델 아이린이 에스티 로더의 글로벌 뷰티 컨트리뷰터로 선정됐다. K 뷰티를 대표하는 그녀의 7가지 뷰티 노하우!

1 뷰티는 ‘자신감’이에요
뷰티는 스스로 그것을 어떻게 표현하느냐에 달린 것 같아요. 먼저 좋아하는 것을 찾으세요. 그리고 내 걸로 만드는 거에요. 전 4살 때 앞머리를 뱅 스타일로 잘라야겠다고 결심했었는데, 아마 그 때부터 제 머리 스타일을 만들어온 것 같아요!

2 혼자 또는 친구와 셀피를 즐기세요
사람들이 셀피를 어떻게 하면 예쁘게 찍을 수 있냐고 물어요. 노하우를 전수하자면 사진을 놀이처럼 즐기는 거에요. 사진 찍히는 걸 재미있어 한다면, 더 예쁘고 좋은 사진이 나온답니다. 전 나중에 칼 라거펠트와 함께 셀피를 꼭 찍어보고 싶어요. 그는 언제나 상상 이상의 인물이죠.

3 뷰티 아이콘을 따라 해보세요
저의 뷰티 아이콘은 샤를로트 갱스부르에요. 그녀는 편안한 것을 추구하고 너무 강한 스타일은 하지 않죠. 메이크업의 귀재, 케이트 모스는 언제나 그렇듯 앞으로도 언제나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인물일거에요. 그녀의 아이코닉한 캣츠 아이부터 섹시한 레드 립까지, 모든 것을 소화할 수 있는 우아함을 갖추었죠.

4 나에게 맞는 뷰티 법칙을 정하세요
전 스킨케어는 최대한 간단하게 해요. 너무 많은 스킨케어 제품을 바르면 제 피부가 숨을 쉬지 못할 것 같거든요. 클렌징, 토너, 에센스, 모이스춰라이저 그리고 자외선 차단까지, 5 단계의 스킨케어를 지키려고 해요. 메이크업도 마찬가지에요. 건강해 보이는 피부 표현과 마스카라 그리고 립 틴트 정도로 마무리하죠. 좀 더 특별한 날이라면 아이라인으로 캣츠 아이를 표현하거나 팝하고 비비드한 컬러의 립스틱을 발라요.

5 비행기에서는 특별한 규칙이 필요해요
패션 위크 기간에 전세계로 다니다 보니 건조한 비행기 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요. 페이셜 미스트와 아이 크림 그리고 모이스춰라이저와 아이 마스크를 꼭 챙기죠.

6 SNS에서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보세요
뷰티에 대한 생각이나 발상은 이제 내가 어떻게 정의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것 같아요. 소셜 미디어는 진정으로 각 개성에 따라 어울리는 뷰티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만들어 냈죠. 다양한 사람들의 뷰티 스타일에서 나만의 뷰티 스타일을 찾을 수 있어요.

7 다양하게 시도해보세요
경험만큼 중요한 건 없답니다. 저는 매주 새로운 제품을 시도해 볼 만큼 많은 제품을 가지고 있어요!

 

아이린의 화장대 속 뷰티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