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Hell’s Angel

2023.02.26

by VOGUE

    Hell’s Angel

    American Spirit
    코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는 미국 전역을 다니며 만난 반항적 소녀 이미지를 컬렉션에 녹여냈다. 검정 가죽 소재에 포근한 양털과 니트를 매치한 아이템이 대표적이다.

    Very V
    복고풍 옷차림에서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 헐렁한 스웨터다. 털이 복슬복슬한 앙고라 스웨터는 V자 무늬가 특징이다. 가죽 팬츠로 터프한 분위기가 완성됐다.

    Second Skin
    코치의 시그니처 아이템이라 할 수 있는 가죽 재킷. 이번 시즌 스튜어트 베버스는 아주 세련된 디자인의 재킷으로 자신만의 비전을 완성했다.

    Made in USA
    성조기 프린트 티셔츠에 미니스커트, 묵직한 워커 부츠 차림이 전설적인 미국의 폭주족 ‘헬스 앤젤’을 떠올리게 한다.

    Vest in Show
    반항기 가득한 10대 소녀가 하이패션을 소화해내는 방법? 터프한 티셔츠 위에 양털 조끼를 매치하는 것!

    Rebel with a Cause
    스웨덴 출신의 모델, 틸다 린드스탐. 클래식한 외모를 지녔지만 괴짜 같은 성격으로 인스타그램(@tildalindstam)에서 인기 스타다. 그녀에겐 반항적인 소녀 역할도 잘 어울린다.

    You Are Young
    모피도 젊게 소화할 수 있다. 검정 스웨이드를 프린트처럼 패치워크한 모피 점퍼에 티셔츠와 가죽 스커트를 매치해 반항적이면서 세련된 룩을 완성했다. 의상과 액세서리는 모두 코치(Coach).

      스타일리스트
      김예영(Ye Young Kim)
      포토
      HYEA W. KANG
      모델
      틸다 린드스탐(Tilda Lindstam@IMG)
      스탭
      헤어 / 레오나르도 마네티(Leonardo Manetti@The Wall Group), 메이크업 / 프랭크 B(Frank B@The Wall Group)
      프로덕션
      박인영(Inyoung Park)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