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가로수길에서 잘 팔리는 화장품은?
우리나라를 찾는 외국인들의 필수 관광 코스가 된 가로수길. 어느새 메인 거리를 점령한 화장품 가게에서 외국인들에게 더 인기 많은 우리나라 화장품은 어떤 게 있을까?
투쿨포스쿨의 다이노플라츠 유.에프.오 멀티박스
K-뷰티의 선두주자인 쿠션팩트를 기본으로 한 용기 안에 프라이머와 컨실러, 립&치크까지 담은 멀티 아이템이다. 얼굴을 윤기 나고 매끈하게 하면서 파우치를 깔끔하게 할 수 있는 장점까지 더한 아이디어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라네즈의 투톤 립 바
우리나라에서는 최근 배우 클레이 모레츠가 방한했을 때 사용했던 제품으로 이슈몰이를 했던 제품이다.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그러데이션 효과를 쉽게 낼 수 있어 외국인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클리오의 틴티드 타투 킬 브로우
관광객의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중국과 일본을 제외한, 동남아시아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이다. 이전 모델이었던 산다라박부터 공효진까지 모델의 영향력과 쉽고 간단하게 눈썹을 만질 수 있는 아이디어의 시너지 효과로 매출이 늘어나고 있다.
VDL의 네이키드 클렌징 오일 크림
바세린 같은 투명한 젤리 제형의 크림. 얼굴에 바르고 문지르면 오일이 송글송글 맺히는 듯한 느낌이 들면서 메이크업을 지운다. 별다른 마케팅 활동 없이 외국인들 사이에서 퍼진 입소문으로 판매가 늘어난 효자상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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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글
- 황민영(뷰티 스페셜리스트)
- 포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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