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마스크 열전

2023.02.20

by VOGUE

    마스크 열전

    높은 습도와 열기 때문에 자극받은 피부에 가장 필요한 것은? 바로 마스크다. 목적에 따라 골라 쓰는 효과 만점의 신상 & 베스트 마스크 6가지를 소개한다.

    https://instagram.com/p/40T1p3kNqp/?taken-by=bellahadid

    수분 충전 + 진정

    (1000px)Rose_Face_Mask_LE_Carton_Open_Lid_B

    에어컨 바람 탓에 피부는 건조함을 호소한다. 햇볕까지 가세해 피부가 따끔거린다면? 프레쉬의 로즈 페이스 마스크 리미티드 에디션이 구세주가 되어줄 것이다(출시 15주년을 기념해 아티스트 조 랫클리프가 장미 가득한 일러스트를 패키지에 선물했다). 얼굴 전체에 마스크를 바른 후 10분간 은은한 장미향을 만끽하며 잠시 눈을 감고 누워 있으면 천국이 따로 없다.

    2765_5019_4044

    +피부를 진정시킬 뿐만 아니라 수분과 윤기까지 더해주는 비쉬의 아쿠알리아 스파 광채 나이트 마스크.

    모공 축소 + 매끄러운 피붓결

    [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땀을 많이 흘리다 보면 모공이 늘어지고 커 보이게 마련. ‘귀요미’ 캐릭터 바이럴 영상으로 이슈가 된 이니스프리의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를 추천한다. 무스 제형이 마스크가 모공에 밀착되어 피지를 비롯한 피부 노폐물을 완벽하게 제거한다. 복합 및 지성 피부에 적합한 제품으로 사용 후 피부가 보돌보돌해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쏘내추럴] 쏘내추럴 카보닉 버블 팝 클레이 마스크

    +1주일에 한 번 모공 청소와 영양 공급을 동시에 해줄 쏘내추럴의 버블 클레이 마스크.

    환한 피부톤+ 영양

    [에스티 로더] 마이크로 에센스 인퓨전 마스크(MICRO ESSENCE INFUSION MASK)

    햇볕이 강하다 보니 피부가 칙칙해진다. 이럴 땐 시트 마스크만 한 것이 없다. 에스티 로더의 마이크로 에센스 인퓨전 마스크는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인데, 사용 후 마사지를 받은 듯 피부가 환하고 윤기 있게 변신한다.

    masque creme rose noire

    +아침에 사용하면 메이크업까지 잘 먹는 시슬리의 블랙 로즈 크림 마스크.

      성현우(뷰티 칼럼니스트)
      포토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