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THE AMERICAN WAY

2023.02.26

by VOGUE

    THE AMERICAN WAY

    섬세한 실크 오간자에 크리스털과 양털을 장식한 엠브로이더리 재킷. 니트 풀오버와 스키니 팬츠를 매치해 캐주얼한 느낌을 유도했다.

    랄프 로렌 특유의 우아한 아이보리색 드레싱. 여러 문양의 니트 조각을 패치워크한 프린지 장식 판초와 포근한 캐시미어 케이블 니트. 가죽 부츠로 웨스턴 느낌을 더했다.

    프린지 장식 울 코트와 버튼 장식 배기팬츠. 벌키한 울 코트는 모피 코트 대용으로 안성맞춤이다.

    에스닉한 웨스턴 룩에도 화려한 디테일이 더해졌다. 비즈 장식 시스루 톱에 니트 스커트를 매치하고 패치포켓 장식 니트 숄과 가죽 벨트를 더했다.

    헴라인에 프린지 효과를 낸 트위드 재킷과 패치포켓 장식의 니트 숄, 그리고 케이블 니트 스커트. 가죽 벨트와 깃털 장식을 더해 강렬한 웨스턴 스타일을 완성했다.

    프린지 장식 니트 숄과 페도라가 어울린 웨스턴 룩. 찰랑이는 프린지 숄이 보헤미안 이미지를 완성한다.

    웨스턴 룩에 케이프가 빠질 수 있을까? 울과 스웨이드가 믹스된 케이프에 캐시미어 터틀넥 니트와 울 팬츠가 어울렸다.

    투박한 시어링 조끼는 다양한 톤온톤 양털 모피를 패치워크한 것. 브라운 톤의 캐시미어 니트, 스웨이드 팬츠와 함께 로맨틱한 유목민 이미지를 완성한다. 의상과 슈즈, 백은 모두 랄프 로렌 컬렉션(Ralph Lauren Collection).

      에디터
      손은영
      포토그래퍼
      KIM SANG GON
      모델
      송경아
      스탭
      헤어 / 김승원, 메이크업 / 박혜령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