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FUTURISTIC POWER

2023.02.26

by VOGUE

    FUTURISTIC POWER

    흑백 니트 풀오버와 블랙 실크 스커트. 니트 풀오버의 그래픽 패턴은 강렬하고, 스커트의 오렌지색 안감은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웨이브 패턴이 들어간 클래식 백 ‘레이디 디올’도 한층 젊어진 느낌.

    자카드 니트로 완성된 오렌지색 보디수트. 멀티 컬러의 그래픽 프린트는 팝아트만큼이나 강렬하다. 투명한 핑크 힐의 옥색 앵클부츠 역시 마찬가지.

    노랑 물결무늬 울 코트와 강렬한 보디수트의 만남. 니트 보디수트의 멀티 컬러 패턴은 애니멀 패턴을 그래픽적으로 해석한 것.

    그물처럼 보이는 페이턴트 소재 톱과 스커트. 벌집처럼 촘촘하게 엮인 가죽 톱과 스커트에 물결무늬가 엠보싱 처리된 ‘레이디 디올’ 백이 어울렸다.

    주름 장식 버건디 실크 드레스의 여성스러운 실루엣에 반짝이는 검정 싸이하이 부츠와 파랑 ‘디올라마’ 백을 매치, 강렬한 느낌을 끌어냈다.

    이번 시즌의 그래픽 패턴은 미니멀한 자카드 니트 드레스에도 등장한다. 투명한 굽이 달린 검정 싸이하이 부츠가 60년대 분위기를 연출한다.

    다양한 컬러 톤의 그래픽 프린트는 이번 시즌 디올을 정의하는 키워드다. 검정 니트 톱과 트위드 스커트에 니트 자카드 소재 멀티 컬러 프린트 톱과 스커트처럼 연결된 하네스를 매치했다. 물결무늬 백은 ‘디올라마’.

    슬리브리스 하이넥 울 크레페 드레스는 유선형으로 물결치듯 이어지는 패턴과 드라마틱한 헴라인이 특징이다. 디올라마 뱅글과 메탈 귀고리, 멀티 컬러 트위드 백을 더해 룩을 완성했다. 의상과 슈즈, 주얼리는 모두 디올(Dior).

      에디터
      손은영
      포토그래퍼
      ZOO YONG GYUN
      모델
      한혜진
      스탭
      헤어 / 김승원, 메이크업 / 오미영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