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DRIFT PUNK

2023.02.26

by VOGUE

    DRIFT PUNK

    끈 장식 시스루 톱과 오묘한 마블링 패턴 점퍼와 팬츠, 낡은 워커 등으로 파리 뒷골목에서 볼 법한 껄렁한 소녀 이미지를 완성했다. 초커는 엠주(Mzuu), 반지는 모두 불레또(Bulletto).

    웨지 스니커즈를 능가할 슈퍼 하이웨이스트 팬츠의 탄생! 마블링 프린트의 하이웨이스트 진에 스트라이프 니트 스웨터를 매치했다. 스터드 초커는 베니뮤(Venimeux), 체인 초커는 엠주, 반지는 불레또.

    에스닉한 문양이 들어간 오버사이즈 코트와 밴드로 조인 하이웨이스트 데님 팬츠. 80년대 스트리트 아이템들이 이번 컬렉션의 키 룩.

    어깨에 버튼 장식을 더한 빨강 스웨터, 식물 모티브를 추상화한 시폰 스커트에 찢어진 스타킹과 초커를 매치했다. 체인 초커는 엠주(Mzuu), 뱅글은 모두 베니뮤(Venimeux).

    송아지가죽 소재 라이더 재킷과 에스닉한 바틱 프린트 미니스커트가 만들어내는 껄렁한 파리지엔 이미지. 체인 초커는 엠주(Mzuu), 뱅글은 모두 베니뮤(Venimeux).

    인디언 프린트가 더해진 큼직한 베스트는 펑크와 스트리트 무드에 빠진 파리지엔을 위한 아이템. 체인 초커는 엠주, 뱅글은 모두 베니뮤.

    인디언 패턴이 들어간 스웨터와 여성스러운 시폰 스커트의 만남. 거기에 찢어진 스타킹과 초커, 낡은 워커를 매치하면 반항적인 파리지엔으로 변신 완료다. 체인 초커는 엠주(Mzuu), 뱅글은 모두 베니뮤(Venimeux).

    스트리트와 에스닉, 그리고 펑크! 에스닉한 시폰 블라우스와 타이트한 미니스커트 또한 이번 시즌 키 아이템이다. 체인 초커는 엠주, 뱅글은 모두 베니뮤. 의상은 모두 이자벨 마랑(Isabel Marant).

    에디터
    김미진
    포토그래퍼
    YOON MYUNG SUB
    모델
    강소영
    스탭
    헤어 / 김승원, 메이크업 / 강석균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