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ERE’S KARL? 칼을 찾아라!

숨은 월리 찾기 그림책, <월리를 찾아라!>를 기억하시죠? 오는 9월 15일 패션 월드판 월리, <Where’s Karl?>이 출간된다는 소식입니다. 내로라는 패션 지니어스들이 이 책 속에 몽땅 출동했다는군요!

9780553447927__

패션 월드를 들어다 놨다 하는 이 남자. 쇼를 위해 마트와 브랑세리, 카지노도 뚝딱 만들어버리는 그가 출격한 장소는? 그림책 속입니다.  빨간 줄무늬 티셔츠를 입고 뿔테 안경을 썼던 월리를 기억하시죠? 이번엔 패션 월드판 <칼을 찾아라!>입니다. 월리의 시그너처 복장만큼 칼도 만만치 않죠. 블랙 수트와 목을 덮는 화이트 슈츠, 손등을 가린 가죽 장갑, 선글라스, 포니테일! 그리고 슈페트까지.

<Where’s Karl?> 속의 알렉사 청, 카라 델레빈, 올슨자매, 나오미 캠벨, 틸다 스윈튼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미쉘 바론이 그린 신나는 패션 월드, 장소는 샤넬 쇼가 열렸던 파리 그랑팔레, 뉴욕 멧 갈라, 도쿄 시부야… 열다섯 곳입니다. 48페이지 속엔 깨알 같은 칼의 카메오들이 가득하죠. 카메라라도 발견한 듯 갑자기 브이를 그리는 알렉산더 왕, 키티 옆에 선 올슨 자매, 카라 델레빈, 틸다 스윈튼, 리카르도 티시, 그레이스 코딩턴, 안나 윈투어, 수리 크루즈, 비욘세와 제이지, 윌리엄 왕자… 셀 수 없이 많은 셀러브리티가 계속 발견되죠. 쇼장 구석에서 샴페인 병을 들고 난동을 피우는 게스트부터, 멱살을 잡고 싸우는 서버들, 하이힐에 미끄러진 LBD 레이디까지… 레드카펫부터, 디너까지 칼을 만나기 위해 모인 패션 피플들이 익살스럽게 그려져 있습니다.  백발의 포니테일 칼뿐만 아니라 숨은 패피들을 찾는 재미도 쏠쏠하겠죠? 책은 오는 9월 15일 공개됩니다. 한달이나 남았죠? 기다리는 동안 인스타그램 @whereskarl 을 팔로우할 것. 그래도 기다림을 참을 수 없다면? 펭귄랜덤하우스 온라인 스토어 ($15.99) 에서 선주문을 할 수 있으니 미리 ‘찜’해두시길! Karl Lagerfeld is everyw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