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화보

인스타 스타

2023.02.20

by VOGUE

    인스타 스타

    팔로어 수로 순위를 매기는 사이트(socialblade.com)가 있을 정도 인스타그램은 화제다. 1인 미디어 파워를 실감케 하는 스타들의 뷰티 &헬스 라이프.

    @beyonce

    https://instagram.com/p/6YVdhhPw8c/?taken-by=beyonce

    미국 <보그> ‘셉템버 이슈’의 표지를 장식한 비욘세가 ‘진짜 커버 걸’이라며 11개월 된 자신의 딸과의 사진을 인스타에 올렸다. 16시간 만에 3만 개의 댓글이 달릴 정도로 뜨겁다. 아이 엄마라고 하기엔 여전히 늘씬한 그녀의 몸매란!

    @kimkardashian

    https://instagram.com/p/6VW9dsOS_L/?taken-by=kimkardashian

    비욘세보다 팔로어는 조금 부족하지만, ‘이슈 메이커’로 더 왕성한 킴 카다시안. 메이크업 아티스트 팻 맥그라스와 작업한 골드 글리터 메이크업은 그녀가 뷰티 모델로도 손색이 없다는 것을 증명한다.

    @chungalexa

    https://instagram.com/p/6XnpdsGofF

    스타일만큼이나 손도 탐나는 알렉사청.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카키 네일로 새로운 계절을 알렸다. 네일잉크(Nailsinc)의 모델인 그녀의 손톱을 물들인 네일은 캣워크에서 영감을 받은 가을 한정판.

    @doutzen

    https://instagram.com/p/6VcQADTVEv

    그 맛은 상상하기 힘들지만, 모델 다우첸 크로스의 미소가 한 번 시도해보라고 재촉한다. 신선하고 수분 가득한 ‘파워 푸드’라며 오이 수프를 설명하며, 레시피(renskores.com)까지 친절하게 알려줬다.

    @joansmalls

    https://instagram.com/p/6WrwFBvFZ3/?taken-by=joansmalls

    피지에서의 황홀한 휴가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생생하게 전한 모델 조안 스몰즈. 태양 아래 더 빛나는 늘씬한 몸매와 바닷가에 어울리는 내추럴 헤어를 감상하시길.

      성현우(뷰티 칼럼니스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