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AUTUMN BEAUTY HASHTAG

올가을 가장 주목 받을 뷰티 키워드와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해시태그에 주목하자. 최첨단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안티에이징 케어부터 트렌디한 메이크업 그리고 가을의 낭만을 고취시켜줄 향기까지, 지금 가장 핫하게 검색되고 있는 보그 뷰티 해시태그.

#BEST ANGLE
8-12 vogue 00104완성3

# 어느 각도에서도 자신 있는 얼굴을 만들어주는 혁신적인 스킨케어
올가을 새로운 차원의 탱탱한 피부 탄력과 아름다운 페이스 라인을 원한다면, 에스티 로더의 뉴디멘션 트랜스포머티브 컬렉션에 주목할 것 . 어느 각도에서도 자신 있는 얼굴을 선사하는 뉴디멘션의 비밀은 피부의 탄력과 구조를 모두 눈에 띄게 개선하는 데 있다. 그동안 젊고 어린 피부의 특징인 탄탄한 피부 밀도와 선명함은 피부 구조에 의한 것이라고 알려져 왔는데, 에스티 로더 연구진은 얼굴의 탄력을 위해서는 필요한 부위는 채워주고 피부의 지지 구조를 튼튼하게 하여 더욱 탄탄하고 또렷해 보이는 얼굴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이러한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탄생한 뉴디멘션 컬렉션은 피부의 여러 층에 작용함으로써 피부에 볼륨은 탱탱하게 채워주고 탄력있게 피부 구조를 잡아주어 보다 또렷한 얼굴선을 만들어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선명하고 탄력 있는 얼굴을 선사한다.

150810_vogue81348 1

(왼쪽부터)
에스티 로더 뉴디멘션 아이 컨투어링 키트
음영으로 밝고 탄력 있는 눈매를 연출해주는 아이 컨투어 키트. 2.9g 4만 8천 원대

에스티 로더 뉴디멘션 엑스퍼트 리퀴드 테이프
눈가 및 팔자주름 등 탄력이 필요한 부위에 마치 테이프와 같이 바르는 리퀴드 제품으로 즉각적으로 탄력을 채워주고 리프팅시켜 주는 스폿 트리트먼트. 15ml 9만 8천 원대

에스티 로더 뉴디멘션 쉐이프 + 필 엑스퍼트 세럼
농축된 포뮬러가 매끄러운 피부 결은 물론, 이마와 볼을 탱탱하게, 턱 선은 선명하게 가꿔주는 세럼. 50ml 20만 5천 원대.

에스티 로더 뉴디멘션 페이스 컨투어링 키트
두 가지 크림 쉐이드로 구성되어 즉각적으로 이상적인 얼굴 라인을 연출해주는 페이스 컨투어링 제품. 8g 6만 원대.

 

#NEW R.N.A. POWER

shutterstock_69104338

# 상하좌우, 모든 각도에서 촘촘히 차오르는 매트릭스 탄력 , NEW R.N.A. POWER
SK II 는 보통의 빛에서 보이지 않는 피부 빈틈을 찾기 위해 ‘매트릭스 탄력 측정기를 통해 탄력 부족의 원인을 찾아내었다. 아키타현의 일본 여성을 대상으로 15 년 연구한 결과 38.2세를 기점으로 좌우 탄력에 비해 상하 탄력이 더 저하된다는 사실을 밝혀낸 것. 얼굴의 상하, 좌우 탄력은 씨실과 날실처럼 얽혀 있는데, 특히 상하 방향의 그림자는 중력의 영향을 받아 아래로 생기는 주름과 처짐이 드러나고 좌우 방향의 그림자는 모공, 탄력 부족에 의해 옆으로 주름이 강조되어 보이게 된다. 이에 SK II 는 35 년 역사상 가장 뛰어난 혁신을 담은 NEW R.N.A. 파워 솔루션을 제안한다. 피부 본래의 리듬을 되돌려주는 농축 피테라™와 R.N.A. 콤플렉스를 담은 SK II NEW R.N.A. 파워 크림은 상하로 탄력을 끌어주고 좌우로 빈틈 없이 꽉 채워 모든 각도에서 촘촘히 차오르는 탄력을 선사하는 제품. NEW R.N.A. 파워에센스 역시 피부 결과 모공, 피부 톤을 집중적으로 케어해 피부 내면부터 차올라 쫀쫀한 모공은 물론 더욱 탄력 있는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한다.

(왼쪽부터)
SK II NEW R.N.A. 파워 크림
농축 피테라 ™ 와 R.N.A . 콤플렉스가 상하로 탄력을 끌어올려 주고 좌우로 빈틈없이 꽉 채워 모든 각도에서 촘촘히 차오르는 탄력을 선사하는 크림. 50g 13만 원대 .

SK II NEW R.N.A. 파워 에센스
피부 결과 모공, 피부 톤을 집중적으로 케어해 피부 내면부터 탄력이 차올라 쫀쫀한 모공,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케어하는 에센스. 30ml 13만 원대.

 

 

#WATERGEL FOUNDATION

vogue 9-2

# 한 방울의 완벽함을 선사하는 워터 젤 파운데이션
건조함이 밀려오는 요즘, 더 촉촉하고 빛나는 리얼 스킨을 연출하고 싶다면 맥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파운데이션에 주목할 것. 얇고 가벼운 플루이드 타입의 맥 스튜디오 워터웨이트 SPF 30 파운데이션은 탄력적인 젤 세럼 포뮬러로 이뤄져 있어 마치 스킨케어 제품처럼 가볍게 발리며 진짜 내 피부 같은 리얼 스킨으로 표현해준다. 또한 자연스러운 컬러는 부드럽게 모공이나 주름 등의 피부 결점을 가려줘 더욱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해준다. 특히 이 제품은 한국의 요청으로 개발되어 일명 ‘워터 젤 파운데이션 ’ 으로 불리며 출시 전부터 백스테이지에서 각국 아티스트들에게 찬사를 받은 아이템이다. 또한 파운데이션을 함께 출시되는 196 브러시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입체감을 살릴 수 있으며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로 표현할 수 있다.

(왼쪽부터)
맥 196 슬랜티드 플랫 탑 파운데이션 브러시
짧은 모에 둥글고 납작한 단면으로 파운데이션 양을 조절하기에 용이해 빠르고 균일하게 제품을 바를 수 있으며 얼굴의 모든 윤곽을 세밀하게 터치해 윤곽을 살려주는 파운데이션 전용 브러시. 얼굴 중앙부터 바깥쪽으로 둥글리듯 펴 발라 준 후 보다 높은 커버가 필요한 부분은 브러시의 납작한 표면을 피부 위에 가깝게 붙여 결대로 마치 도장을 찍듯이 바르면 커버력과 촉촉한 광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다. 4만 8천 원대.

맥 워터웨이트 SPF 30/PA+ + 파운데이션
모이스처 -퓨전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하여 즉각적으로 보습감을 선사하며 피부 결을 촉촉하고 부드럽고 실키하게 마무리하는 파운데이션. 30ml 5만 원대.

 

#HEALING CARE

8-12 vogue 00025완성2

# 지친 모발을 위한 3단계 힐링 헤어 케어
여름내 지친 것은 비단 피부뿐만이 아니다. 뜨거운 자외선과 높은 습도로 인해 지친 모발에도 회복을 위한 힐링 케어가 필요하다 . 아모스프로페셔널에서 선보이는 힐링 헤어 케어는 3단계로 이뤄진다. 첫 번째로는 모발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고 부드러움을 오랫동안 유지시키는 단계. 헤어 아티스트 사이에서 ‘트리트먼트의 끝판왕’ 으로 불리는 리페어포스 키토 트리트먼트 CMC 를 사용해 샴푸 후 모발에 영양을 공급한다. 두 번째 단계는 바로 손상된 모발을 감쪽같이 감추는 케어로 마치 얼굴에 BB 크림을 바르는 원리와 같다. 리페어포스 헤어 BB 크림은 눈에 보이는 모발의 결점은 감추고 모발 안으로는 영양을 공급해 헤어 문제점을 개선해준다. 마지막으로는 푸석푸석한 모발을 치유하는 케어로 리페어포스 테라피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모발에 윤기를 더해준다.

150810_vogue81411
(왼쪽부터)
아모스프로페셔널 리페어포스 키토 트리트먼트 C
MC 모발의 유실된 내부 구조를 채워주는 CMC 로 드라이 후에도 매끄러운 머릿결을 유지시켜주는 트리트먼트 . 200ml 2만 원대.

아모스프로페셔널 리페어포스 헤어 BB 크림
손상된 모발의 건조함, 엉킴, 윤기 저하, 갈라지고 끊어지는 문제들을 동시에 관리해 부드럽고 매끈한 머릿결을 완성하는 원스톱 손상 케어 베이스. 100ml 1만 원대.

아모스프로페셔널 리페어포스 테라피 에센셜 오일
산뜻한 사용감의 헤어 오일로 제미니 테크놀로지 TM로 풍성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손상모 전용 테라피 제품. 100ml 2만 원대.

 

#THE 3RD MOISTURE

150810_vogue81458-3

#피부 속부터 꽉 차오르고 튼튼한 보습막으로 촘촘하게 지키는 ‘제 3의 보습 ’
가을을 앞두고 한층 더 보습에 신경 쓰이거나 기존의 보습 제품에 만족하지 못하고 있다면 이제 ‘제 3 의 보습 ‘에 눈을 돌릴 것. 토니모리에서는 쉽게 마르거나 밖으로 겉도는 기존의 보습이 아닌, 피부 안팎으로 밀도 있고 튼튼하게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2중 보습을 제안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내추럴스 산양유 프리미엄 보습 크림은 산양유추출물을 함유한 미세한 산양유 보습 캡슐을 함유해 피부 속부터 깊숙이 차오르는 속 보습 케어와 도톰한 크림 텍스처가 편안한 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는 보습막 케어가 결합되어 강력한 보습을 선사한다. 특히 이 제품은 필수 영양 성분인 셀레늄 수치가 우유보다 2 8 % 높은 산양유추출물을 50% 함유하고 있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지켜주며 보습뿐만 아니라 피부 기초체력을 강화시켜준다.

토니모리 내추럴스 산양유 프리미엄 보습 크림
피부 위에서 매끄럽게 펴 발리며 피부 결을 촘촘하게 감싸주는 우수한 밀착력으로 피부 속을 꽉 채운 듯 오래 지속되는 고보습 크림. 60ml 3만 원대.

 

#FACIALCREAM

150810_vogue81564-4

# 최대 72 시간까지 촉촉하게 유지하는 데일리 보습
가을철 피부 건조를 위한 특별한 솔루션을 원한다면, 보습력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피지오겔의 보습 크림에 주목해야 한다.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크림은 피지오겔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 ⓡ 를 활용해 피부와 유사한 성분으로 최대 72시간까지 피부를 촉촉하고 빛나게 유지시켜준다. 또한 인공향, 인공방부제, 인공색소 등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하였으며, 여드름 등을 유발하지 않는 논 -코메도제닉 제품으로 어떤 피부 타입이라도 안심하고 편안한 보습을 느낄 수 있다.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크림
피부 유사 성분으로 이루어져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수분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주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는 보습 크림. 75ml 2만 8천 원대, 150ml 4만 4천 원대.

 

#SCENT OF LIGHT

150810_vogue81405-3

# 빛 안에서 찾아내는 여성의 아름다움과 향기
가을의 낭만을 한층 고취시켜줄 아이템을 찾는다면 에르메스의 새로운 ‘쥬르 데르메스 가데니아’ 의 향을 맡아볼 것. 이미 많은 여성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에르메스의 쥬르 데르메스 오드퍼퓸과 쥬르 데르메스 압솔뤼 오드퍼퓸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쥬르 데르메스 가네디아는 빛 안에서 여성의 아름다움과 탄생 스토리의 대서사시를 이어간다. 쥬르 데르메스는 탄생 때부터 새벽의 여명을 상징하고 환하게 빛나는 우아한 여성의 아름다움을 잔향으로 보여주었는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향수는 여성다움의 상징으로 가데니아를 선택하였다. ‘보이는 아름다움만큼 관능적인 향기를 발산하는 가데니아는 쥬르 데르메스의 핵심이다’ 라는 에르메스 전속 조향사 장 -끌로드 엘레나의 말처럼 관능미를 발산하는 가데니아의 향과 이미지를 향수 병에 담아내었다.

(왼쪽부터)
에르메스 쥬르 데르메스 가데니아
가네디아는 물론 장미, 튜베로즈, 재스민의 향기가 서로 어우러져 이국적인 신비로움을 뿜어내며 각 노트는 쥬르 데르메스에 마치 눈부신 후광을 향기로 표현한 듯 풍성하게 느껴지는 향수. 85ml 20만 7천 원대

에르메스 쥬르 데르메스 압솔뤼 오드퍼퓸
특유의 간결함 속에 에르메스의 모든 향에서 찾을 수 있는 매우 우아하고 세련된 감각을 감추고 있는 향수 . 85ml 21만 3천 원대 에르메스 쥬르 데르메스 오드퍼퓸 가장 먼저 선보인 쥬르 데르메스 향수로 여성의 빛에서 영감을 받아 메일 다른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85ml 19만 4천 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