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YFW TODAY’S SHOW-MAP

어느덧 3 밖에 남지 않은 뉴욕 패션위크, 오늘(뉴욕은 14)  주목 해야 쇼는

nyfw 1

 1. CONCEPT KOREA

올해로 12회를 맞은 컨셉 코리아! K-패션을 세계에 알리고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돕기 위한 행사입니다. 이석태 디자이너의 칼이석태(KAAL.E.SUKTAE)와 디자이너 이지연의 자렛(jarret). 오늘 자정(현지 시간 14 오전 11) 뉴욕에서 펼쳐질 이들의 무대를 <보그>가 응원합니다.

2. TOMMY HILFIGER

같은 시간에 진행되는 타미 힐피거 패션쇼도 놓치지 마세요. 타미가 여러분께 아일랜드 행 티켓을 보냈습니다.  Tommy.com에서 실시간으로 감상 할 수 있습니다.

#NYFW 타미 힐피거 2016 S/S 컬렉션

3. PHILLIP LIM

필립 림은 2005년 자신의 이름과 나이를 내건 3.1 필립 림을 시작했습니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그의 쇼는 아티스트 마야 린(Maya Lin)과 준비했습니다. 10년 동안 고수한 그의 디자인 원칙은? 1. 간결할 것, 2. 개성을 드러낼 것, 3. 페미닌할 것! 오전 4(현지 시간 14 오후 3) <보그>가 백스테이지에도 출동합니다. ‘백스테이지 어택(BACKSTAGE ATTACKS)’ 영상을 기대하시길!

#NYFW 3.1 필립 림 2016 S/S 컬렉션

4. Thom Brown

… mr. normal … #thombrowne

A photo posted by Thom Browne (@thombrowneny) on

패셔니스타라면 옷장에 하나쯤 소장 중인(그리고 지드래곤도 애정하는) 톰 브라운의 새 컬렉션은 오전 6(현지 시간 14 오후 5) 시작합니다. 물론, 생동감 넘치는 백스테이지 현장에 <보그>가 출동합니다.

#NYFW 톰 브라운 2016 S/S 컬렉션

5. RAG & BONE

스타일링 회의에 한창인 랙앤본의 듀오 디자이너 마커스 웨인라이트와 데이비드 데빌. 유럽 감성에 뉴욕 에너지를 더한 이들의 작품은 오전 9(현지 시간 14 오후 8)에 공개됩니다. rag-bone.com에서 라이브로 프런트 로를 즐길 수 있죠!

#NYFW 랙앤본 2016 S/S 컬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