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 다이어트

운동인 것 같지만, 운동 아닌 다이어트가 있다? 바로 티파니의 고무줄 다이어트!

#floppyhatsandplaidchoker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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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법은 진짜 쉽다. 양쪽 엄지발가락을 고무줄로 묶고 3분 동안 누워 있는 것. 이게 다이어트가 된다고? 티파니가 진행하는 한 케이블 프로그램에서 그녀를 반하게 한 다이어트 방법이다.

실제로 해보니 엄지 발가락을 묶는 순간 무릎과 허벅지가 자연스럽게 밀착되면서 다리 안쪽 근육이 긴장하게 된다. 허벅지를 더 붙이려고 노력하면 할수록 엉덩이, 허리, 심지어 복부까지 힘이 들어간다. 살이 빠진다기보다는 보디 라인이 잡히는 것.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은 두말하면 잔소리. 더 욕심을 내자면 3분 정도 누워 있다가 두 다리를 45도로 들어 아래위로 움직이면 복부 운동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