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YFW 마크 제이콥스 2016 S/S 컬렉션

뉴욕 패션위크의 피날레는 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입니다.

 

이번 쇼는 지그펠드 극장에서 진행하며, 극장 의자 사이 사이가 런웨이가 될 예정!


마크 제이콥스가 극장에서 놀라운 쇼를 선사했습니다. 그야말로 극장의 여배우들이 입을만한 화려한 서커스 풍의 글램 록커 룩!

마크 제이콥스의 노트

“이번 컬렉션은 시간을 거스르며 현재를 아우르는 우리 모두의 축제입니다. 저는 항상 ‘익숙함’ 이라는 단어의 큰 매력을 느끼며 저의 가슴을 뛰게 하였던 시각적. 감성적 요소들을 뒤돌아보곤 합니다. 저는 이번 원 브랜드 컬렉션을 통해 과거를 인정 하며 품고 싶었습니다. 디지털 세계에서 살고 있는 우리들은 이 모든 순간들을 너무 가볍게 스쳐 보내기 때문이죠.

이번 컬렉션을 디자인 하는 도중, 저는 과거로부터 영감 받았던 자극들 또는 기억들로부터 자주 휩싸였습니다. 그리고 그 ‘익숙한’ 영감들을 다시 얻기 위해 자료들을 수집하던 중, 저는 다시 한번 개인주의의 아름다움, 창의성, 본능 그리고 창조적인 스타일의 중요성과 힘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뉴욕 시티를 바라볼 때, 저는 과거를 그리워하지 않습니다. 다만 저는 뉴욕시티 안의 있는 사람들, 장소 그리고 그들이 간직하고 있었던 순간들을 기리며 존경합니다. 뉴욕은 절대 잠들지 않습니다. 뉴욕은 매일매일 우리에게 꿈을 주며, 영감을 줍니다. 오늘 밤, 우리는 이 순간의 순간을 기억합시다. 오늘 저의 쇼를 통해 현재가 보유하고 있는 이 모든 순간의 아름다움을 즐기길 바랍니다. ”

Marc Jacobs 

2015. september.18th

▼사진을 클릭해 마크 제이콥스 2016 S/S 컬렉션 룩을 모두 감상하세요.

1

사진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