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 FORD’S SHOW MUST GO ON

파리대신 로스앤젤레스를 선택한 톰포드. 파리 쇼가 중반을 향해가고 있었지만 우리는 그가 언제, 그리고 어떤 방식으로 쇼를 열게 될 것인지 알 수 없었습니다. 이틀 전, 톰포드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10월 2일, 2016년 봄, 여름 쇼를 예고했지요. 날짜는 임박했으나 정확한 장소가 공개되지 않았죠. Mr.TOM은 대체 어디에?

10.2.15 #TFWSS16 #TOMFORD

A photo posted by TOM FORD (@tomford) on

궁금증이 절정으로 치닫던 어젯밤, 역시 같은 채널을 통해 ‘단독 프리뷰’를 공개했습니다. 번쩍이는 조명들 사이로 관능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는 모델의 모습(재생 버튼을 클릭해보세요! 이 모델의 정체가 곧 밝혀집니다.)

Exclusive Preview of #TFWSS16 on TOMFORD.COM #TOMFORD

A video posted by TOM FORD (@tomford) on

그리고 조금 전, 그는 우리를 ‘디지털 프런트 로’로 안내했습니다. 예고대로 10월 2일, TOMFORD.COM에 공개된 영상을 보세요. 영상 속에서 낯익은 목소리가 들리죠? 레이디 가가! 한 편의 뮤직비디오 같은 이 영상이 바로 2016년 봄, 여름을 공개하기 위해 그가 준비한 ‘리얼 쇼’였습니다.

“이번 시즌은 그간 해왔던 전통적인 쇼 대신, 영화같은 쇼를 만들고 싶었어요. 70년대 TV 댄스 쇼, <소울 트레인(Soul Train)>을 떠올려봤죠. 언더그라운드 댄서들, Soul Train Gang 들이 즉흥적인 춤을 추는 모습으로 가득하던 그 쇼. 음악 못지 않게 옷에 관한 이야기를 담고 있었죠. 이게 바로 내가 보여줘야 할 컬렉션이라고 생각했죠.”

“그 시절 히트곡이었던 ‘I Want Your Love’를 부른 나일 로저스(Nile Rodgers)에게 함께 작업하자고 했어요. 그 결과물이 당신의 귓가에 들리겠군요. 영상 속 목소리는? 맞아요. 레이디 가가(Lady Gaga)랍니다. 로스앤젤레스에서 톰포드의 2016년 봄, 여름 룩으로 빼입은 모델과 나의 히로인, 레이디 가가를 필름 속에 담았습니다. 환상적인 영상은 닉 나이트(Nick Night)가, 사진은 브느와 델롬므(Benoit Delhomme)가 맡았어요. 당신을 이 디지털 런웨이로 초대하기 위해서 우리 모두가 해냈죠!”

톰포드의 할리우드로 초대된 소감이 어떤가요? 당신을 2016년 봄, 여름으로 데려간 소울 트레인에 탑승한 소감은?

 

▼사진을 클릭해 톰포드 2016 S/S 컬렉션 룩을 모두 감상하세요.

1

사진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