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OT IN BOTTEGA VENETA

가을향수 준비 하셨나요? 작약과 귤 향이 감도는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의 놋 오 플로럴 오 드 퍼퓸( Knot Eau Florale)이 11월에 출시된다는 소식! 머스크향 덕후인 에디터가 미리 만나봤습니다. 작년 가을 출시됐던 전작, ‘놋 오 드 퍼퓸’과 달리 꽃 향이 풍부하네요(남자들이 더 좋아할 것 같은 여성스러운 향)! 보테가 베네타의 수장인 토마스 마이어는 이 향수를 이렇게 소개합니다.

“정원으로의 도피를 생각했어요.모든 감각이 깨어나는 순간이죠. 럭셔리란 바로 이런 고즈넉한 휴식이니까요!”

BV_Knot_Florale_Ad4

놋 오 플로럴 퍼퓸의 모델, 줄리아 노비스(Julia Nobis)

 

Tomas Maier_Portrait

조향사 다니엘라 앤드리어

조향사 다니엘라 앤드리어는 향기가 퍼지는 순간을 이렇게 그려내기도 했지요. 한번 상상해보세요!

“이탈리아 리비에라(Italian Riviera) 해안 지방으로의 도피에서 시작합니다. 눈을 감고 상상해보세요. 반짝이는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언덕 위의 은밀한 안식처. 그 안은 햇볕으로 반짝이고, 활짝 열린 창문으로 바다내음을 담은 바람이 살랑입니다. 창밖 정원에 가득 핀 작약의 향기가 코 끝을 스치죠. 저 너머, 클레멘타인 나무(귤 나무)의 향기도 함께.햇빛이 스며든 정원을 따라 걸으며 햇살과 공기, 푸른 경치를 음미하는 그 순간은 순식간이지만 영원히 잊혀지지 않을 추억을 남길겁니다.”

 

 

 

 

 

 

 

놋 오 플로럴의 이름처럼 골드 매듭이 장식된 보틀은?  베네치아의 유리세공과 이탈리아 전통 방식으로 만들어진 유리병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입니다.

BV_Knot_Duo

보테가 베네타 ‘놋 오 플로럴 오 드 퍼퓸’ 50m, 15만원. 75ml,18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