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트렌드

IN THIS ISSUE: November 2015

2016.03.15

by VOGUE

    IN THIS ISSUE: November 2015

    HOLLYWOOD BOHEMIAN
    슈퍼모델 로지 헌팅턴 휘틀리가 선보이는 동시대적 보헤미안 룩

    COUTURE PARTY
    섬세한 레이스, 화려한 깃털, 반짝이는 비즈로 장식된 드라마틱한 실루엣의 드레스! 터프한 커트 머리 아가씨들이 파리 뒷골목에서 벌인 꾸뛰르 파티!

    CATCH A COAT
    낙엽이 떨어지는 속도만큼 코트가 옷장을 빠르게 점령하고 있다. 이번 시즌 당신의 코트 쇼핑 목록 1호는?

    THICK EYES
    이왕이면 제대로 티 나게 바를 것! 아주 선명하고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이 대세로 떠올랐다.

    CRIMINAL SCENE
    윤태호 작가의 웹툰 원작 영화 '내부자들'로 만난 슈퍼스타 이병헌과 조승우, 백윤식의 카리스마

    SUPER SPORTS ROOKIES
    기성용과 초특급 스포츠 스타들의 패셔너블한 변신

    <보그 코리아> 11월호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에서 스플렌디드로 열연하며 미모와 몸매를 뽐낸 슈퍼모델 로지 헌팅턴 휘틀리가 모던 보헤미안으로 변신, 커버를 장식했습니다. 또, 스포츠 스타 기성용, 이승우, 심석희는 물론 요즘 대세남 혁오가 모델들과 함께 패셔너블하게 변신한 모습이 담긴 <Super Sport Rookies>가 별책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도 <보그> 11월호에는 배우로서의 황금기를 준비하는 시에나 밀러, 이보다 더 뜨거울 수 없는 지젤과 로지 헌팅턴, 그리고 수주의 눈부신 겨울을 담았습니다. 발렌시아가에 입성한 ‘베트멍’의 슈퍼 디자이너 뎀나 즈바살리아의 야심은 물론, 윤태호 작가의 웹툰 원작 영화 <내부자들>로 만난 슈퍼스타 이병헌과 조승우, 백윤식의 카리스마는 또 어떻구요. 11월의 청명한 하늘 아래서 반짝이는 최고의 스타들과 올겨울 트렌드에 대한 모든 것을 담은 <보그> 11월호!

    <보그> 11월호는 전국 오프라인 서점과 인터넷 서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스마트 폰과 태블릿을 통해 디지털 매거진으로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보그 정기구독 하러 가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