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TIMELESS BEAUTY, TIME RESPONSE②

2015.10.22

by 홍국화

    TIMELESS BEAUTY, TIME RESPONSE②

    AP_이미지 (3)

    아모레퍼시픽의 ‘타임리스 뷰티’

    시간을 초월하는 피부의 아름다움, ‘타임리스 뷰티’를 아시나요? 여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시간을 초월하는 아름다움을 꿈꿉니다.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에서 정의하는 ‘타임리스 뷰티’는? 전 세계 속에서 자신을 발견하는 사람, 스스로 성장하여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사람, 시간의 흐름과 상관없이 영원한 아름다움을 추구할 줄 아는 사람을 의미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이 정의한 ‘타임리스 뷰티’를 가진 스타 엔도서(Endoesr)에게  라이프스타일(Life Style), 프렌드십(Friendship), 스타일(Style), 열정(Passion), 꿈(Dream) 등 다섯 가지 스토리를 들어봤습니다. 스타들이 이야기하는 ‘타임리스 뷰티’ 라이프, 그리고 ‘타임 레스폰스’를 사랑하는 이유와 그 비결을 지금 확인해볼까요?

    Timeless Lifestyle with 시어 마리(Shea Marie)

    “하루의 시작과 끝을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와 함께하죠. -Shea Marie “

    https://instagram.com/p/9D9PV1r0fh/?taken-by=peaceloveshea

    에디터이자 디자이너, 파워 블로거 등 글로벌 패션 인플루엔서, 시어 마리(Shea Marie). 모두가 닮고 싶어하는 그녀의 삶은 ‘타임리스 라이프스타일(Timeless Lifestyle)‘ 그 자체입니다. 그녀는 K-뷰티로 뉴욕을 달군 아모레퍼시픽을 접하고, 럭셔리 안티에이징 라인인 ‘타임 레스폰스’를 사용 하면서 아시안 뷰티에 매료됐다는군요! 녹차 성분의 강력한 피부 재생, 노화 방지를 실제로 경험해보고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녹차 밭을 직접 가꾸는 아모레퍼시픽의 ‘그린티 헤리티지’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답니다. 1년에 오직 단 15일, 장인이 직접 수확한 ‘첫물 녹차’로 만든 ‘타임 레스폰스’ 라인은 그녀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

    Timeless Friendship with 정샘물, 황신혜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영원히 간직하길. -황신혜”

    https://instagram.com/p/8AffwxRERV/?taken-by=cine33

    인생에 ‘좋은 친구’만큼 든든한 힘은 없을 겁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배우 황신혜는 20년 간 변치 않는 우정을 나누며 ‘시간을 초월한 영원한 우정’을 보여줍니다. 뷰티 스페셜리스트로 꼽히는 정샘물 원장은 평소 가장 아끼는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라인을 황신혜에게 선물했습니다. 황신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년 우정을 자랑하며 인증샷을 올렸더군요! 아무리 오랜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아름다움의 비결 역시, ‘타임 레스폰스’겠죠?

    Timeless Style with 모델 지현정, 황기쁨, 최준영

    “혼자만 알기에 너무 아까워요! 오디언스 여러분에게도 추천! -지현정, 황기쁨, 최준영”

    https://instagram.com/p/7my-kqCOIb/?taken-by=iamzeessi

    숨가쁘게 돌아가는 패션계, 유행의 최전선에서 패션과 뷰티를 리드하는 모델들. 빼곡한 스케줄에도 늘 최고의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선 비장의 무기를 하나씩 가지고 있기 마련입니다. 모델 지현정, 황기쁨, 최준영의 비밀병기는? 바로 ‘타임 레스폰스’였군요!  지현정이 직접 써보고  효과에 만족해 황기쁨과 최준영에게 선물하며 추천했습니다.

    https://instagram.com/p/7r6azzjAHp/?taken-by=joy_wmj

    https://instagram.com/p/7xRaLrN8zf/?taken-by=junybob

    Timeless Passion with 손미나

    “‘타임리스 뷰티’란, 여행이 주는 끝없는 삶의 에너지와 긍정적인 기운이죠.-손미나”

    https://instagram.com/p/7xMjxKEmrJ/?taken-by=minaminita1202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여행가, 작가… 손미나의 이름 앞에 따라붙는 수식어입니다. 도전과 열정의 아이콘인 그녀는 최근 페루 여행기를 탈고한 뒤 새로운 여행을 ‘타임 레스폰스’와 함께 준비했습니다. 여행을 통해 느끼는 에너지를 찾는 시간들을 ‘타임리스 뷰티’로 얘기한 그녀는 원하는 삶을 향해 움직이고 달려나가는 도전 정신을 가졌습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타임리스 뷰티’는 무엇인가요? 한 번 생각해보세요!

    Timeless Dream with 이루다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를 만나 시간을 초월하는 꿈을 이루다.
    아름다움을 완성시켜준 타임리스 뷰티의 재발견!-이루다”

    https://instagram.com/p/7-LNR_ga5_/?taken-by=lululuda

    무대 위에서 끊임없이 자신을 단련시키는 무용가 이루다. 그녀에게 발레란?’타인의 시선 속에 남는 영원한 아름다움(Timeless Beauty)’ 라는군요. 치열한 무대 위를 벗어나 오롯이 자신만을 위한 힐링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녀에게 ‘시간을 초월하는 꿈 (Timless Dream)’을 준 우현영 멘토와 아모레퍼시픽 스파에서 만났습니다. 꿈을 현실로 이끌어준 인생의 멘토와 함께한 시간엔 ‘타임 레스폰스’가 있었습니다. 무대 위에서 가장 행복하고 나다움을 느끼게 된다는 그녀. 타임리스 뷰티를 다시 발견한 그녀는 이 순간이 가장 기억에 남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아모레퍼시픽의 ‘타임 레스폰스’는 하늘이 허락한 단 한 번의 시간에만 수확할 수 있는 첫물 녹차의 고귀한 에너지를 통해 시간을 초월하는 아름다움, 타임리스 뷰티를 실현합니다. 영원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스타들의 이야기처럼, 오디언스 여러분도 타임 레스폰스와 함께 오늘 그리고 내일의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완성하세요!

    ■스타들을 사로잡은  ‘타임 레스폰스(AMORE PACIFIC ‘Time Response’)

    AP-2015-TR-2P_신라_1428.5x804-0706

    타임 레스폰스는 아모레퍼시픽의 70여년 역사를 집약시킨 기술력으로 탄생한 안티 에이징의 정수입니다. 2002년 처음 선보인 이후 뉴욕과 도쿄를 비롯한 전 세계 여성들로부터 ‘여성이 누릴 수 있는 최고의 토탈 안티 에이징’이라는 극찬을 받았습니다.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의 원료, 첫물 녹차

    제주 한라 그린 티

    녹차 가운데서도 가장 청정하고 고귀한 ‘첫물 녹차‘의 에너지를 담았습니다. 청명과 곡우, 즉 4월과 5월 중 20여일 남짓 한정된 기간에만 수확할 수 있는 원료로 만듭니다. 이 녹차 잎은 깨끗한 정기가 흐르는 새벽, 10년 이상 녹차를 따온 장인들이 직접 한 잎씩 정성스레 고르고 다듬은 것. 그리고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에 함유된 ‘어드밴스트 타임 레스폰스 콤플렉스™’엔 제주 한라 그린 티에서 추출한 녹차 스템셀, 녹차 사포닌, EGCG 세 가지 성분이 균형있게 배합되었습니다. 피부 속 젊은 에너지를 재 활성화 시켜 피부 노화를 효과적으로 관리합니다. 하버드 대학 공학부 웨이츠 교수와 아모레퍼시픽 기술 연구원의 공동 연구로 개발된  ‘마이크로 플루이딕스 Microfluidics’ 기술로 녹차 잎의 효능 성분과 에너지를 피부 깊숙하게 침투시키도록 만들었습니다.

      에디터
      홍국화
      포토
      Courtesy of AMORE PACIFIC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