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 부럽지 않아요!

직구, 배대지, 관세… 모든 것이 귀찮다면 드러그 스토어로 달려가자. 전세계에서 공수한 합리적인 가격의 바디& 헤어 제품들이 있으니까!

 

1) 웰니스의 배스 파우더

pic

상큼하고 달콤한 향을 느끼며 입욕과 족욕을 하고 싶다면? 독일에서 날라온 웰니스 배스 파우더는 1회용으로 포장되어 출장이나 여행의 동반자로 제격이다. 풍부하고 부드러운 거품도 매력적. 저렴한 가격이니 다양한 향을 만끽하길 권한다.

 

2) 트리헛의 보디 스크럽

71da3b1984849888d429474d4b7a2a8e

올리브영에서 인기 상품으로 떠오른 트리헛은 할리우드에서 유명한 보디 스크럽. 시어버터가 듬뿍 함유되어 보습까지 책임져주니 건성 피부에게 딱이다. 코코넛 라임, 망고, 브라질리언 넛 등 다양한 향을 즐길 수 있다.

 

3) 알바 보타니카의 보디 로션

Alba-Botanica-Very-Emollient-Body-Lotion-Unscented-724742003692

아이허브에서도 인기몰이를 했던 미국산 알바 보타니카. 은은한 향의 보디 크림, 로션, 샤워젤 등이 있는데, 가벼운 텍스처의 보디 로션을 추천한다. 오랫동안 촉촉함이 오랫동안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4) 레브르의 샴푸

Reveur_body

실리콘 프리 샴푸로도 유명한 레브르는 이미 일본 직구 상품으로 애용됐다. 특히 모이스트&글로스 샴푸는 머릿결 좋아지는 샴푸로 떠오르고 있다. 두피는 깨끗하게, 모발은 건강하게 가꿀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제품명을 클릭하면 구매 사이트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