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INVITATION TO CLASSIC

2016.03.15

by VOGUE

    INVITATION TO CLASSIC

    얼마 전 아주 특별한 만남이 성사됐다.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스킨푸드의 대표 허니 제품과 탄생 65주년을 맞은 캐릭터, 스누피의 달콤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스킨푸드 스누피 리미티드 에디션’이 탄생한 것. 많은 사람들의 즐거운 추억을 담고 있는 클래식의 아이콘 스누피와, 달콤함으로 건조함과 추위를 녹여줄 허니라인의 만남은 올겨울 마음까지 따뜻하게 해줄 잇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1512 vogue 스킨푸드 최종 1p만

    클래식 아이콘 스누피, 스킨푸드를 만나 시크하게 변신하다

    클래식 애니메이션의 대표 아이콘이자 ‘낭만 강아지’로 사랑 받고 있는 스누피가 올해로 탄생 65주년을 맞았다. 어렸을 때 보았던 스누피는 유난히 장난꾸러기였으며, 어른이 된 다음 본 스누피는 어딘가 모르게 철학을 가지고 있는 듯 느껴져 가슴 한구석을 찡하게 울리기도 했다. 하지만 세월이 변하고 나이가 들어 보는 관점이 달라져도 스누피에 대해 느끼는 ‘사랑스럽다’는 공통적인 감정은 변하지 않는다. 또한 그간 새롭게 등장한 수많은 캐릭터 사이에도 이토록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스누피만이 가지고 있는 ‘어떠한 새로움도 따라올 수 없는 클래식의 깊이’ 때문일 것이다. 그렇게 많은 사람들의 마음에 사랑을 전해온 스누피는 올해 스킨푸드를 만나 매우 시크한 변신을 시도했다. 스킨푸드의 대표 푸드 허니가 가지고 있는 달콤하고 따뜻한 감성을 잃지 않으면서, 최근 트렌디한 컬러로 각광 받고 있는 로즈 골드 컬러를 입어 보다 더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변신하였다.

    Honey ♥ Hug Me’라는 캐치플레이즈로 선보인 스킨푸드 스누피 리미티드 에디션은 수분 크림, 마스크, 미스트, 바디 크림 등 스킨케어 라인과 쿠션 팩트, 립오일, 네일 등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에서 특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은 재작년부터 ‘세상에서 가장 촉촉한 원포원(One-for-One)약속’과 함께하고 있다. 이 크림이 1개가 팔릴 때 마다 1개를 저소득층 화상 환자 돕기 캠페인에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벌이고 있는 것. 인공향, 인공색소, 실리콘오일 등 10가지 화학성분은 넣지 않았고,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100시간 보습의 고보습 저자극 수분 크림이기 때문에 화상 환자는 물론 일반인들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올해도 역시 스누피 리미티드 에디션 라인과 함께 대용량으로 한정 출시된다. 꿀의 강력한 보습력으로 건조한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스킨푸드의 대표 푸드 허니와 항상 곁에 두고 싶은 사랑스러운 캐릭터 ‘스누피’의 콜라보레이션은 올겨울 많은 사람들의 피부는 물론, 마음까지 따뜻하고 달콤하게 가꿔줄 것이다.

    SNOOPY X SKINFOOD LIMITED EDITION
    SKINCARE LINE

    1 블랙슈가 허니 마스크 워시 오프 미네랄이 풍부한 흑설탕과 촉촉한 꿀이 함유되어 거칠어진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있게 가꿔준다. 100g 8천8백원. 2 로열허니 에센셜 미스트 60여 일간 숙성된 완숙꿀 함유, 한 겨울에도 촉촉한 꿀찬 피부로 가꿔준다. 120ml 1만5천원. 3 로열허니 착한 수분 크림 10가지 화학성분을 넣지 않은 고보습 저자극 수분 크림으로 100시간 동안 피부 보습을 유지시켜준다. 200g 2만원. 4 마시멜로 핸드크림 마시멜로를 연상시키는 쫀득쫀득 폭신한 텍스처가 손에 끈적임 없이 흡수되며, 건조해진 손을 촉촉하게 코팅해준다. 50ml 5천원. 5 허니 앤 시어버터 휩 바디 크림 부드러운 텍스처의 바디 크림이 사르르 녹아들며 풍부한 영양과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300ml 1만8천원. 모두 스킨푸드 스누피 리미티드 에디션.

    SNOOPY X SKINFOOD LIMITED EDITION
    MAKEUP LINE

    1, 5 프로폴리스 너리싱 립오일 달콤한 허니 향과 로맨틱한 바닐라 향의 립오일로 꿀로 랩핑한 듯 입술을 촉촉하고 매끈하게 연출해 준다. 2.5g 8천원. 2 로열허니 커버 바운스 쿠션 SPF50+ PA+++ 피부 결점은 꼼꼼하게 가려주고 윤기 나는 꿀결 피부로 연출해주는 3중기능성 바운스 쿠션 파운데이션. 15g 2만3천원. 3, 4, 6, 7 스누피 네일 겨울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컬러로 구성된 네일에 스누피와 친구들의 사랑스러운 디자인을 담았다. 8ml 3천5백원 / 4천원. 모두 스킨푸드 스누피 리미티드 에디션.

      진행
      김은지(프리랜스 에디터)
      사진
      김래영
      세트 스타일리스트
      이상림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