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CHRISTMAS GIFTS ③ – SK-II × NOHANT

2016.03.15

by VOGUE

    CHRISTMAS GIFTS ③ – SK-II × NOHANT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고 다양한 기프트 컬렉션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로도, 한 해 동안 수고한 내 자신에게 주는 선물로도 사고 싶은 것이 그만큼 많아져서 선택의 기술이 필요하다. 여기에 소개된 아이템들을 찬찬히 훑어본 후 마음이 끌리는 아이템을 선택해보길. 그 어떤 것을 골라도 후회 없는 선택이 될 만큼 충분히 엄선했으니까.

    리미티드 에디션에 더해진 기대 이상의 선물

    더욱 풍성하고 특별한 홀리데이 시즌을 위해 SK-II는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과 함께 SK-II × NOHANT 콜라보레이션 클러치를 준비했다. 어쩌면 피테라 에센스보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클러치에 더 시선을 빼앗길지도 모른다.

    ALR_151108_0817705_R1

    강인함을 의미하는 SK-II의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Red Butterflies와 SK-II × NOHANT 콜라보레이션 클러치. 230ml 21만원대

    SK-II × NOHANT 콜라보레이션 클러치

    SK-II의 시그니처 아이템이자 최고의 베스트셀러인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도 당연히 좋지만 노앙과의 협업으로 만든 SK-II × NOHANT 콜라보레이션 클러치가 왠지 더 탐이 난다. 시크한 모더니즘을 추구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노앙은 SK-II가 전개하고 있는 ‘Change Destiny’ 캠페인에 영감을 받아 이 메시지를 노앙 특유의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감각으로 재해석한 타이포그래피로 표현해냈다. 마치 스스로 운명을 개척하고 변화시키는 진취적인 여성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인 듯 립스틱으로 드로잉한 것처럼 자유롭고 거침없는 아름다움을 전하는 타이포그래피가 인상적이다. 이번 SK-II × NOHANT 콜라보레이션 클러치는 피테라 에센스 2015 리미티드 에디션의 보틀 컬러인 레드, 핑크, 블루에 맞춰 3가지 버전으로 디자인됐으며 특히 앞면과 뒷면의 디자인과 소재를 달리한 것이 특징이다.

    151104 SK2 노앙1618

    심플함과 모던함에서 시작해 립스틱으로 쓴 듯한 타이포그래피와 실키한 소재로 SK-ll의 뷰티적인 요소를 표현했어요. 다른 면은 노앙 특유의‘ College’ 타이포와 맨투맨 소재를 사용해 젊은 분위기를 가미했습니다. 개인 적으로 매우 흥미로운 작업이었고 이번 콜라보레이션이 노앙에겐 또 하나의‘ Change Destiny’였다고 말하고 싶어요. – 디자이너 남노아

    문의 080-023-3333

    김윤정(프리랜스 에디터)
    포토그래퍼
    LEE JEONG HOON, SHIM KYU BO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