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CHRISTMAS GIFT ④ – STYLUS

2016.03.15

by VOGUE

    CHRISTMAS GIFT ④ – STYLUS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고 다양한 기프트 컬렉션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로도, 한 해 동안 수고한 내 자신에게 주는 선물로도 사고 싶은 것이 그만큼 많아져서 선택의 기술이 필요하다. 여기에 소개된 아이템들을 찬찬히 훑어본 후 마음이 끌리는 아이템을 선택해보길. 그 어떤 것을 골라도 후회 없는 선택이 될 만큼 충분히 엄선했으니까.

    DEAR MY MUSE

    크리에이티브 주얼리 브랜드, 스타일러스의 디어 마이 뮤즈 컬렉션은 프러포즈를 할 때나 크리스마스 시즌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부터 젊은 커플을 위한 영 다아이몬드, 여성스러운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할 패션 아이템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당신과 당신의 연인을 주인공으로 만들어줄 아이템을 골라보자.

    (왼쪽)
    1 스타일러스의 투하츠 하나로 연결된 두 개의 하트가 연인의 사랑을 상징해 커플 선물로 좋은 목걸이. 스타일러스의 시그니처 컬렉션인 하트 프라미스 컬렉션 제품이다. 36만9천원.
    (오른쪽)
    2 스타일러스의 도 뮤직 노트 컬렉션으로 멜로디의 하나인 ‘도’를 의미하는 음표 펜던트가 사랑스럽게 표현된 목걸이. 32만9천원.

    (위부터)
    3 스타일러스의 허니허니 허니빛 투톤 골드의 벌집 모티브가 독창적이면서도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하는 목걸이로 로맨틱한 스타일이 돋보인다. 30만9천원.
    4 스타일러스의 조이풀 행운의 사이즈 7포인트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7포인트 프러포즈 컬렉션의 귀고리. 47만9천원.
    5 스타일러스의 조이풀 행운의 사이즈 7포인트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7포인트 프러포즈 컬렉션의 목걸이로 결혼식뿐 아니라 평소에도 선물용으로 좋은 아이템. 35만9천원.

    문의 1800-6020

      김윤정(프리랜스 에디터)
      포토그래퍼
      LEE JEONG HOON, SHIM KYU BO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