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제일 잘나가, 테일러 스위프트!

2023.02.20

by VOGUE

    제일 잘나가, 테일러 스위프트!

    다가오는 2월에 열리는 그래미 어워즈. 이 시상식에서 무려 7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된 가수가 있었으니 바로 테일러 스위프트! 그녀가 공식 석상에서 선보인 의상들 중 관심 가는 것들만 골랐다.

    날씬한 이들의 특권, 올 화이트 룩! 2012년 Mtv Video Music Award에서는 J. 멘델의 화이트 슈트로 우월한 기럭지를 뽐냈다.

    2013년 47th Annual CMA Awards. 2013 엘리 삽 쿠튀르의 우아한 레드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2014년 Met 갈라에서는 오스카 드 라 렌타의 쿠튀르적인 드레스를 선보였다.

    지난해 빅토리아 시크릿 런웨이에서 공연하던 모습. 블랙 레이스 시스루로 빅토리아 시크릿 엔젤 못지않은 섹시함을 뽐냈다.

    테일러, 보디 슈트, 성공적! 2014 MTV Video Music Award에서는 마리 카트란주의 보디 슈트를 입고 등장,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57th GRAMMY Awards - Arrivals 몽환적인 터키시 블루 컬러의 엘리 삽 드레스에 주세페 자노티의 퍼플 스트랩 힐을 선택했다.

    지난 8월에 열린 2015 MTV 어워드에서의 모습. 하운드 투스 패턴과 시퀸 장식이 인상적인 아시쉬의 크롭탑과 조거 팬츠로 색다른 시상식 룩을 제안했다.

      에디터
      강혜은
      포토그래퍼
      SplashNews, Gettyimage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