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네일 지침서

걸들의 파티는 화려한 손끝에서 시작된다. 반짝반짝 빛나는 글리터 에나멜로 한껏 멋을 부리는 걸들을 위한 파티 핸드북.

Kenzo Womenswear Backstage, Paris, Autumn/Winter 2015. Copyright James Cochrane February 2015. Tel +44 (0)7715169650 james@jamescochrane.net

All That Glitters

숙련된 네일 아티스트처럼 글리터 에나멜을 활용하는 방법 다섯 가지.

1 입자가 큰 글리터를 바를 땐 브러시를 포기한다. 대신 내용물을 포일에 덜어 얇은 스틱으로 하나하나 찍어 원하는 곳에 얹으면 의도대로 표현하기 쉽다.
2 펄 에나멜이 없을 땐 아이 글리터로 대신한다. 아이 글리터를 적당량 덜어내 투명 매니큐어의 브러시에 묻혀 얇게 펴 바르는 것.
3 글리터 효과를 배가시키고 싶을 땐 펄과 비슷한 컬러의 에나멜을 베이스로 발라둔다. 그러면 반짝임과 선명함이 더욱 부각된다.
4 펄 에나멜로 그러데이션할 땐 쫀쫀한 파운데이션 스펀지를 사용한다. 스펀지에 에나멜을 묻혀 톡톡 찍어 말리고 다시 한 번 반복하는 식.
5 펄 에나멜의 장점은 손톱 끝이 벗겨졌을 때 다시 덧발라도 티가 나지 않는 것이다. 같은 제품으로 덧발라도 되지만, 같은 컬러 톤의 글리터를 끝에만 레이어링하면 이색적인 프렌치 아트를 표현할 수 있다.

 

Art Attack

이색적인 네일 아트 하나면 파티 준비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