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여왕! 켄달 제너와 지지 하디드의 평행이론

타고난 몸매와 얼굴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셀피로 수 백만 명의 팔로워를 거느린 인스타그램 스타! 잘 나가는 패션 아이콘 켄달 제너와 지지 하디드의 SNS 비결은

1

그녀들의 인스타그램을 살펴보니 몇 가지 공통점이 있더군요.
Balmain : Aftershow Dinner - Paris Fashion Week Womenswear Fall/Winter 2015/2016
함께 살펴볼까요?
3 (1)
SNS에서 빠질 수 없는 비키니 사진. 살짝 부끄럽다면? 켄달 제너처럼 상체만 자르기! 자신감 넘친다면? 지지 하디드처럼 과감하게!
3 (2)
어릴 적 사진도 하나쯤 올려 주세요. 변함없는 미모로 모태미녀 인증!
3 (3)
이들을 빼고 켄달과 지지를 논할 순 없죠. 잘나가는 언니, 동생들과 다정하게 한 컷!
3 (13)
자매들과 함께 찍은 유명 패션 레이블의 광고 캠페인도 빠질 수 없죠.
3 (4)
여자들은 샤워할 때 자신의 모습이 제일 예뻐 보인다고 하죠? 두 여인 모두 갓 샤워를 마친 모습으로 사진가 마리오 테스티노의 ‘Towel Series’ 프로젝트에 동참했습니다.
3 (5)
셀러브리티들의 인스타그램에서 빠지지 않는 운동 씬! 탄탄한 몸매가 그저 타고난 것만은 아니라는 걸 알 수 있죠?
3 (6)
90년대 패션 트렌드에 동참하듯 바지를 슬쩍 내리고 해시태그 #MYCALVIN
3 (7)
레드 카펫 드레스도 좀 더 과감하게! 골반과 다리를 시원하게 드러낸 켄달과 지지의 드레스는 각각 파우스토 푸글리시와 베르사체의 디자인이라네요.
3 (8)
빠질 수 없는 동물과의 셀피!
3 (9)
누구나 즐겨 찍는 거울 셀피지만 우월한 몸매 덕분에 흔한 거울 셀피와는 차원이 다르죠!
3 (10)
#SHOEFIE(슈피)도 필수 중의 필수. 켄달 제너는 아디다스 스탠 스미스, 지지 하디드는 생 로랑 부츠를 신고 있어요.
3 (11)
뭔가 2% 부족하다 싶은 날 카메라가 부담스러울 땐? 손으로 얼굴을 살짝 가리는 센스! 지지처럼여러 개의 반지를 끼고 있다면 일석이조!
3 (12)
잘나가는 친구들과의 친분을 과시하는 격한 우정샷!
fw
전세계 모델들의 로망인 빅토리아 시크릿 쇼야말로 인스타그램을 위한 필수 조건!
fwe
이들의 SNS를 참고하면 우리도 인스타그램 스타가 될 수 있을까요? 더 많은 사진은 인스타그램 @KENDALLJENNER @GIGIHADID 를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