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아델도 푹 빠진 니키 미나즈(NICKI MINAJ) 매력은?

2020.07.07

by 홍국화

    아델도 푹 빠진 니키 미나즈(NICKI MINAJ) 매력은?

    최근 아델이 우리나라의 <택시>격인 코미디 프로그램, <더 레이트 레이트 쇼>의 ‘카플 노래방’ 코너에서 니키 미나즈의 랩, ‘몬스터(Monster)’를 열창해 화제를 불러 모았습니다. 니키 미나즈가 직접 인스타그램에 올렸던 15초 클립 먼저 감상하시죠.

    https://instagram.com/p/BAgmYafr8Ui/

    소수의 힙합 마니아를 제외하곤 국내에선 ‘비호감’ 캐릭터로 생각하는 사람도 적지 않죠! 일단 (킴 카다시안에게 이미 익숙하지만) 부담스러운 힙과 요란한 스타일, 포즈 덕분이기도 하고요.
    001
    작년엔 테일러 스위프트와 공개적으로 비방을 서슴지 않다가 합동 화해 무대를 가지더니,
    GettyImages-485988072
    (VMA 시상식의 오프닝 무대를 둘이 함께 장식하며 화해!)

    얼마 전엔 사이좋던 마일리 사이러스와 잡음이 있었죠. VMA 시상식에서 ‘힙합 비디오’상을 수상하던 중 돌연 사회자였던 마일리 사이러스에게 공개적으로 싸움을 걸었죠! 앞서 화해한 테일러 스위프트와의 ‘소동’이 불씨였습니다. 당시 마일리가 <뉴욕 타임스>와의 인터뷰에서 니키를 이해할 수 없다는 발언을 했던 걸 마음에 담아 뒀던거죠! 전투력이 상당하죠?
    002
    그래도 본업은 꽤 잘합니다. <포브스>에서 조사한 결과, 2015년 한해동안 그녀는 2100만 달러(한화 약 248억원)를 벌어들여 힙합 뮤지션 중  9위를 차지, 유일하게 10위권 안에 든 여성 랩퍼였습니다.
    Drai's Nightclub Rings In 2016 With Unforgettable Drai's LIVE Performance By Celebrated Artists Nicki Minaj And Meek Mill - New Year's Eve In Las Vegas
    본업만 잘하는 게 아닙니다. 본인의 이름을 딴 의류브랜드는 물론, 캐릭터 향수까지 사업 수완이 뛰어나죠!
    003
    게다가 내로라는 사랑꾼!

    https://instagram.com/p/BAn9ni4L8T2/

    전광판에 나란히 잡힌 남자친구는 랩퍼 믹밀(Meek Mill).

    https://instagram.com/p/BAn2Zp3L8U5/

    https://instagram.com/p/-ahpK-r8RX/

    얼마 전 인스타그램에 이 반지 사진을 올려 ‘결혼설’이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있죠.

    https://instagram.com/p/_7QsWjL8d6/

    믹 밀과 니키 미나즈는 오랜 친구로 작년 1월 연애를 막 시작한 새내기 커플입니다. (이렇게 불타오를 만도 하죠.) 사실 니키는 2014년까지 10년이나 만났던 남자친구 사파리 사무엘슨이 공식 연인이었는데, 믹 밀과 만나 결혼까지 가게 될 줄은! 최근 캘리포니아에 믹 밀과 함께 거주할 집을 마련했다는 소식으로 결혼설에 힘이 실리고 있습니다. 여담이지만 DJ 칼리드(DJ Khaled)는 2014년 유튜브에서 니키 미나즈에게 ‘불멸의 사랑’을 맹세하며 공개 청혼을 했었는데, 남자들을 푹 빠지게 하는 매력이 있나 봅니다.
    GettyImages-498351664
    (몸매야 말할 것도 없지만) 계속 보니 예뻐 보이죠?

    에디터
    홍국화
    포토그래퍼
    GETTY IMAGES / MULTIBITS, IG@nickiminaj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