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DEUX FEMMES

2023.02.26

by VOGUE

    DEUX FEMMES

    터프한 매력의 검정 가죽 코트. 양질의 양가죽으로 버튼을 끝까지 채우면 원피스로 활용이 가능하다.

    스카프 프린트의 실크 패브릭에 가죽을 더해 구성미가 돋보이는 블루종과 플리츠 스커트 룩. 검정 펌프스로 세련미와 함께 터프함까지 연출했다.

    에르메스의 상징인 오렌지색 셔츠 드레스는 스포티한 디자인이지만 클래식한 무드를 가득 담고 있다.

    날카롭게 테일러링된 블랙 수트와 스포티한 디자인의 가죽 드레스에 아찔한 힐을 더하자 근사한 이브닝 룩이 탄생했다.

    탱크톱과 하이웨이스트 가죽 스커트를 더한 짙은 남색 원피스, 그리고 푸른빛이 도는 자카드 실크 드레스는 아카이브 속 플리츠를 다양하게 변주해 완성한 것.

    옷감 조각을 패치워크해 완성한 실크 튜닉 드레스는 몬드리안의 그림을 연상케 한다. 그래픽적이며 현대적인 감각이 일품이다.

    프린트처럼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조각보처럼 옷감 조각을 이어 만든 실크 톱과 붉은색 스커트 룩.

    클래식한 수트의 화려한 변신! 소매통이 넓은 재킷과 활동성을 살린 디바이디드 스커트 룩에 석영 장식의 벨트로 포인트를 주었다.

    캐주얼한 체크 프린트는 미니멀한 디자인의 팬츠 룩에 재미를 더한다. 화보에 등장한 옷과 슈즈는 모두 에르메스(Hermès).

      에디터
      이지아(화보), 송보라(인터뷰)
      포토그래퍼
      박지혜(Jihye Park@Esteem), 알렉산드라 호그르틀(Alexandra Hochguertel@Elite Paris)
      모델
      HYEA W. KANG
      헤어
      올리비에 르브런(Olivier Lebrun@B Agency)
      메이크업
      박성희(Seonghee Park@Mac Cosmetics)
      캐스팅
      박인영(Inyoung Park@Visual Park)
      프로덕션
      배우리(Woori Ba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