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트를 더한 뷰티 제품들

MOSCHINO ‘FRESH COUTURE EDT’ 윈덱스와 싱크로율 99.9%인 재간둥이 유리병의 정체는? 모스키노 ‘프레쉬 꾸뛰르 EDT’. 뜻밖에도 잔향은 생각보다 묵직하다. 3월 출시 예정.

MOSCHINO ‘FRESH COUTURE EDT’
윈덱스와 싱크로율 99.9%인 재간둥이 유리병의 정체는? 모스키노 ‘프레쉬 꾸뛰르 EDT’. 뜻밖에도 잔향은 생각보다 묵직하다. 3월 출시 예정.

YSL BEAUTY ‘TOUCHE ÉCLAT BLUR PERFECTOR’  YSL 뷰티 ‘뚜쉬 에끌라 블러 퍼펙터’의 애칭은 ‘바르는 기름종이’. 피지 분비가 왕성한 부위에 톡톡 두드리면 금세 보송보송!

YSL BEAUTY ‘TOUCHE ÉCLAT BLUR PERFECTOR’
YSL 뷰티 ‘뚜쉬 에끌라 블러 퍼펙터’의 애칭은 ‘바르는 기름종이’. 피지 분비가 왕성한 부위에 톡톡 두드리면 금세 보송보송!

NAILSINC ‘THE PAINT CAN’  매니큐어를 바르는 시대는 끝났다. 베이스 코트를 바른 손톱 위에 네일 잉크의 네일 전용 컬러 스프레이 ‘더 페인트 캔’을 분사한 뒤 톱코트로 마무리. 손톱 밖으로 빠져나온 부분은? 비누로 손을 한 번 닦으면 싹 지워진다.

NAILSINC ‘THE PAINT CAN’
매니큐어를 바르는 시대는 끝났다. 베이스 코트를 바른 손톱 위에 네일 잉크의 네일 전용 컬러 스프레이 ‘더 페인트 캔’을 분사한 뒤 톱코트로 마무리. 손톱 밖으로 빠져나온 부분은? 비누로 손을 한 번 닦으면 싹 지워진다.

KANEBO ‘SUISAI BEAUTY CLEAR POWDER’ 가네보 ‘수이사이 뷰티 클리어 파우더’는 일회용 낱개 포장된 파우더 타입 효소 세안제다. 물과 닿는 동시에 몽글몽글 거품이 올라오며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싹 씻어준다

KANEBO ‘SUISAI BEAUTY CLEAR POWDER’
가네보 ‘수이사이 뷰티 클리어 파우더’는 일회용 낱개 포장된 파우더 타입 효소 세안제다. 물과 닿는 동시에 몽글몽글 거품이 올라오며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싹 씻어준다

INNISFREE ‘1 SECOND NAIL ESSENCE’ 뚜껑을 열어 손가락을 넣고 돌리면 끝. 이니스프리 ‘1초 네일 에센스’는 갈라진 손톱의 재생을 돕는 스펀지 타입 네일 영양제다.

INNISFREE ‘1 SECOND NAIL ESSENCE’
뚜껑을 열어 손가락을 넣고 돌리면 끝. 이니스프리 ‘1초 네일 에센스’는 갈라진 손톱의 재생을 돕는 스펀지 타입 네일 영양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