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MY FAIR LADY

2023.02.26

by VOGUE

    MY FAIR LADY

    잔잔한 꽃 패턴의 스프링 코트는 스터드 장식의 주머니가 달린 것이 특징. 탁자 아래 선명한 오렌지 컬러의 브리앙(Brillant) 백은 델보(Delvaux)

    검정 컬러로 포인트를 준 플라워 프린트 롱 드레스는 업타운 레이디의 상징적인 룩이기도 하다.

    마치 목걸이를 한 듯 네크라인 부분이 크리스털로 장식된 짙은 오렌지 컬러의 하이넥 러플 롱 드레스는 이브닝 룩으로 안성맞춤이다.

    여밈 선이 물결무늬로 커팅된 식물 프린트의 자카드 코트에 실크 와이드 스카프와 스톤 목걸이를 더했다.

    벌집무늬의 슬리브리스 톱과 팬츠는 세련된 실루엣을 완성한다.(왼쪽) 톱에 드레스를 레이어드한 듯한 비즈 장식의 하이넥 오프 숄더 롱 드레스는 항아리 위에 놓인 블랙 클러치와 완벽한 한 쌍을 이룬다.

    블랙 컬러의 마담 포쉐트(Madame Pochette) 클러치는 델보(Delvaux).

    물결 모양의 여밈이 포인트인 네이비 톱과 러플 미니스커트에, 글래디에이터 슈즈를 신으면 외출 준비 끝! 연분홍색 탕페트(Tempête) 백은 델보(Delvaux).

    분홍 꽃이 만개한 브로케이드 톱과 스터드 장식의 주머니가 달린 화이트 미니스커트에는 간결한 블랙 스트랩 힐이 정답이다. 의상과 슈즈, 액세서리는 모두 지암바티스타 발리(Giambattista Valli).
    GiambattistaValli.com

      에디터
      이지아
      포토그래퍼
      YOO YOUNG KYU
      모델
      배윤영
      헤어
      손혜진
      메이크업
      박혜령
      세트 스타일링
      최서윤(Da;rak)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