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SUNSHINE ON MY SHOULDERS

2023.02.26

by VOGUE

    SUNSHINE ON MY SHOULDERS

    만개한 동백처럼 화려한 붉은색 드레스 룩. 리본 장식의 타프타 소재 레드 드레스에는 블랙 스트래피 샌들을, 새틴 소재 레드 이브닝 드레스에는 앵클 스트랩 샌들을 더했다. 숄더백 겸 토트백으로 활용할 수 있는 로고 엠보 장식의 바렛(Baret) 백까지 온통 레드 일색. 스트라이프 패턴의 멀바우 우드 소재 데크 체어는 팜킨(Palmkin).

    비치 룩에서 빠질 수 없는 키 아이템은? 에스닉한 튜닉, 앵클 스트랩 슈즈. 여성미가 도드라지는 파스텔 색상의 바렛(Baret). 백과 앵클 스트랩 샌들.

    백과 앵클 스트랩 샌들.(왼쪽) 여자를 더 여자답게 만드는 소재와 실루엣. 섬세한 레이스 소재의 푸른색 이브닝 드레스에는 레몬색과 남색 대비가 산뜻한 바렛 백, 멀티 컬러의 새틴 소재 펌프스를 더했다. 보 장식이 아름다운 화이트 셔츠와 새틴 소재의 롱스커트에는 스트래피 샌들로 레이디 룩을 완성했다. 스트라이프 패턴의 멀바우 우드 소재 데크 체어는 팜킨(Palmkin).

    화이트 셔츠와 롱스커트의 매치는 캐롤리나 헤레라의 시그니처 룩. 봄바람에도 흔들릴 듯 가벼운 시폰과 이국적 문양이 어우러진 드레스는 여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블루, 옐로, 그린의 앙상블! 간결한 실루엣의 새틴 소재 시스 드레스와 등의 컷아웃 장식이 눈에 띄는 니트 톱, 새틴 소재 스커트의 조화.

    색상이 강렬하다면 실루엣은 정제할수록 멋스럽다. 한쪽 어깨의 보 장식이 세련된 초록색 톱과 허리에 벨트를 장식한 팬츠, 오른쪽의 나팔꽃처럼 퍼지는 플레어 실루엣 노란색 미니 드레스처럼.(오른쪽) 의상과 슈즈, 백은 모두 CH 캐롤리나 헤레라(CH Carolina Herrera).
    carolinaherrera.com

      포토그래퍼
      JANG DUK HWA
      모델
      정호연, 진정선
      스타일리스트
      송선민
      헤어
      이선영
      메이크업
      류현정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