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웰메이드 뷰티 브랜드 론칭

2016.03.17

by VOGUE

    웰메이드 뷰티 브랜드 론칭

    웰 메이드 뷰티 브랜드의 반가운 론칭! “향긋한 캐모마일 향이 매력적인 클로란 샴푸로 머리를 감아요. 금발의 베스트 프렌드죠.” 마이클 코어스가 사랑하는 헤어 & 보디 브랜드 ‘클로란’이 올리브영에 진열된다. 드라이 샴푸를 비롯해 모발 타입에 따라 세분화된 헤어 케어 라인은 클로란의 강점.

    웰 메이드 뷰티 브랜드의 반가운 론칭! “향긋한 캐모마일 향이 매력적인 클로란 샴푸로 머리를 감아요. 금발의 베스트 프렌드죠.”
    마이클 코어스가 사랑하는 헤어 & 보디 브랜드 ‘클로란’이 올리브영에 진열된다. 드라이 샴푸를 비롯해 모발 타입에 따라 세분화된 헤어 케어 라인은 클로란의 강점.

    그런가 하면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마스크 브랜드 ‘글램 글로우’도 곧 서울에 상륙한다. 베스트셀러는 디톡싱 효과를 전하는 머드 팩.

    그런가 하면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마스크 브랜드 ‘글램 글로우’도 곧 서울에 상륙한다. 베스트셀러는 디톡싱 효과를 전하는 머드 팩.

    마지막으로 뷰티 구루라면 혹할 소식 하나 더! 파리 여행길에 꼭 사오는 핸드크림 ‘불리 1803’도 한국 진출을 선언했다. 정확한 일정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올 안에 만날 수 있을 듯.

    마지막으로 뷰티 구루라면 혹할 소식 하나 더! 파리 여행길에 꼭 사오는 핸드크림 ‘불리 1803’도 한국 진출을 선언했다. 정확한 일정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올 안에 만날 수 있을 듯.

      에디터
      이주현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