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라면 핑크죠

16F/W 서울패션위크를 찾은 스타들이 선택한 컬러! 나뭇가지 끝에 수줍게 피기 시작한 분홍 꽃처럼, 그들의 마음에 피어 오른 핑크빛 사랑.

박한별 분홍색 맥시 니트 원피스에 디스트로이드 데님 재킷을 매치한 뒤 컬러풀 퍼 참 장식이 달린 하얀색 토트백과 스니커즈를 더해 발랄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키옥(KIOK)

박한별
분홍색 맥시 니트 원피스에 디스트로이드 데님 재킷을 매치한 뒤 컬러풀 퍼 참 장식이 달린 하얀색 토트백과 스니커즈를 더해 발랄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키옥(KIOK)

레인보우 재경 하얀색 크롭트 톱에 레이스업 장식이 돋보이는 핫핑크색 와이드 팬츠와 검은색 맥시 코트를 레이어링한 뒤 마이크로 미니 백으로 유니크 룩을 연출했다. 카이(KYE)

레인보우 재경
하얀색 크롭트 톱에 레이스업 장식이 돋보이는 핫핑크색 와이드 팬츠와 검은색 맥시 코트를 레이어링한 뒤 마이크로 미니 백으로 유니크 룩을 연출했다.
카이(KYE)

고은아 씨스루 소재 레터링 티셔츠에 핑크색이 믹스된 스카잔 재킷과 블랙 크롭트 팬츠를 매치한 뒤 스파이크 장식 핍토 앵클 부츠를 더했다. 참스(CHARM'S)

고은아
씨스루 소재 레터링 티셔츠에 핑크색이 믹스된 스카잔 재킷과 블랙 크롭트 팬츠를 매치한 뒤 스파이크 장식 핍토 앵클 부츠를 더했다.
참스(CHARM’S)

티아라 효민 새틴 소재 블라우스에 살구색과 핑크색이 믹스된 슬립 드레스를 레이어링한 뒤 진주 주얼리와 하얀색 플랫폼 슈즈를 매치해 여성미를 어필했다. 프리마돈나(FLEAMADONNA)

티아라 효민
새틴 소재 블라우스에 살구색과 핑크색이 믹스된 슬립 드레스를 레이어링한 뒤 진주 주얼리와 하얀색 플랫폼 슈즈를 매치해 여성미를 어필했다.
프리마돈나(FLEAMADONNA)

천이슬 하얀색 원피스에 꽃무늬 톱과 청재킷을 레이어링한 뒤 분홍색 써큘러 선글라스와 크로스백을 매치해 걸리시 룩을 선보였다. 메트로시티(METROCITY)

천이슬
하얀색 원피스에 꽃무늬 톱과 청재킷을 레이어링한 뒤 분홍색 써큘러 선글라스와 크로스백을 매치해 걸리시 룩을 선보였다.
메트로시티(METROCITY)

홍수아 아이스크림 프린트가 걸리시한 블라우스에 하얀색 하이 웨이스트 반바지를 입고 컬러풀 참이 달린 핑크색 토트백과 아찔한 굽의 플랫폼 슈즈로 스타일을 완성했다. 키옥(KIOK)

홍수아
아이스크림 프린트가 걸리시한 블라우스에 하얀색 하이 웨이스트 반바지를 입고 컬러풀 참이 달린 핑크색 토트백과 아찔한 굽의 플랫폼 슈즈로 스타일을 완성했다.
키옥(KIOK)

DJ 소다 파스텔 핑크색 맨투맨 티셔츠에 광택 소재 마이크로 쇼츠를 매치한 뒤 색상이 다른 하이톱 스니커즈를 더했다. 문수권(MUNSOO KWON)

DJ 소다
파스텔 핑크색 맨투맨 티셔츠에 광택 소재 마이크로 쇼츠를 매치한 뒤 색상이 다른 하이톱 스니커즈를 더했다.
문수권(MUNSOO KWON)

길은혜 하얀색 셔츠에 핫핑크 원피스를 레이어링한 뒤 토트백과 구조적인 굽이 이색적인 샌들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었다. 메트로시티(METROCITY)

길은혜
하얀색 셔츠에 핫핑크 원피스를 레이어링한 뒤 토트백과 구조적인 굽이 이색적인 샌들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었다.
메트로시티(METROC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