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상상초월, 신기한 뷰티 제품 4가지

2016.03.25

by VOGUE

    상상초월, 신기한 뷰티 제품 4가지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피부 위에 올리면 보이는 것 이상의 울트라 뷰티 파워를 발휘하는 신상 리스트.

    BENEFIT THE POREFESSIONAL INSTANT WIPEOUT MASKS ‘프레스’ 버튼을 눌러 마스크에 세럼을 충분히 적신 후 모공이 신경 쓰이는 곳에 올려놓았다가 10분 후에 떼어낸다. 반대 쪽으로 쓱 닦아주면 각질과 모공 속 더러움 정리 끝!

    BENEFIT THE POREFESSIONAL INSTANT WIPEOUT MASKS
    ‘프레스’ 버튼을 눌러 마스크에 세럼을 충분히 적신 후 모공이 신경 쓰이는 곳에 올려놓았다가 10분 후에 떼어낸다. 반대 쪽으로 쓱 닦아주면 각질과 모공 속 더러움 정리 끝!

    ESTÉE LAUDER NEW DIMENSION TIGHTEN+TONE NECK /CHEST TREATMENT 우아한 목과 가슴 라인을 위한 홈 케어 솔루션. 쫀쫀한 실키 타입의 크림을 피부에 펴 바른 뒤 애플리케이터로 쓸고 돌리며 마사지하면 된다.

    ESTÉE LAUDER NEW DIMENSION TIGHTEN+TONE NECK /CHEST TREATMENT
    우아한 목과 가슴 라인을 위한 홈 케어 솔루션. 쫀쫀한 실키 타입의 크림을 피부에 펴 바른 뒤 애플리케이터로 쓸고 돌리며 마사지하면 된다.

    BIOTHERM AQUASOURCE EVERPLUMP 피부에 닿는 순간 수백만 개의 물방울이 터지며 즉각적으로 촉촉함을 선사한다. 순식간에 보호막을 쳐서 피부를 당겨 올리기에 페이스 라인이 팽팽하게 당겨지는 듯한 느낌.

    BIOTHERM AQUASOURCE EVERPLUMP
    피부에 닿는 순간 수백만 개의 물방울이 터지며 즉각적으로 촉촉함을 선사한다. 순식간에 보호막을 쳐서 피부를 당겨 올리기에 페이스 라인이 팽팽하게 당겨지는 듯한 느낌.

    MARY KAY ION MASSAGER 양이온 모드에서는 클렌징 후 피부에 남은 잔여물을 제거하고, 음이온 모드로 전환하면 스킨케어의 흡수를 돕는다. 열 기능을 함께 쓰면 모공도 이완된다. 레드 LED? 탄력을 높이는 용도.

    MARY KAY ION MASSAGER
    양이온 모드에서는 클렌징 후 피부에 남은 잔여물을 제거하고, 음이온 모드로 전환하면 스킨케어의 흡수를 돕는다. 열 기능을 함께 쓰면 모공도 이완된다. 레드 LED? 탄력을 높이는 용도.

    에디터
    이주현
    포토그래퍼
    HWANG IN WOO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