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ss up!

화려하고 큼직한 액세서리를 따로 할 필요가 없다. 립 메이크업과 네일 컬러만 조화롭다면 두 가지만으로 완벽한 스타일 액세서리가 되기 때문이다.

핸드백 안의 필수품, 루쥬 코코 스틸로


이제 립밤, 립스틱, 립글로스까지 파우치가 가득 넘치도록 립 메이크업을 챙기지 않아도 된다. 새로 출시된 루쥬 코코 스틸로는 립스틱만큼 강렬하게 발색되고 뭉침이나 번짐 없이 선명하게 입술이 촉촉해져서 한 번만 발라도 충분하기 때문이다. 입술 주름 사이를 매끈하게 채우고 각질 없이 착 달라붙어 입술 모양을 완벽하게 잡아 준다. 슬림한 디자인이라 휴대하기에도 간편한데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라 어떤 스타일의 옷을 입더라도 핸드백 안에 꼭 챙겨야 할 필수품이다.

스타일의 완성, 르 베르니


완벽한 메이크업과 헤어, 패션까지 갖췄더라도 네일 케어를 소홀히 하면 진정한 ‘드레스 업’ 이 아니다. 큐티클이 정리되지 않은 채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맨 손톱은 지저분한 인상을 주기 딱 십상이기 때문이다. 르 베르니는 선명하고 생기 넘치는 컬러가 섬세하게 발려 우아한 네일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또한 피부 속 성분과 유사한 세라마이드가 들아 있어 손톱을 보호하고 상태까지 개선해주는 진정한 ‘드레스 업’ 아이템이다.

 

완벽한 컬러리스트, 샤넬

샤넬 르 베르니와 루쥬 코코 스틸로의 컬러 조합은 언제 어디서나 최고의 스타일을 완성한다. 가장 우아한 취향을 가진 샤넬이 제안하는 완벽한 컬러 매칭을 확인해 보자. ‘드레스 업’ 을 위한 두 가지 아이템은 샤넬 공식 사이트 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