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서 영감받은 6가지 뷰티 아이템

올봄 가장 주목 받을 뷰티 키워드와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보그> 스프링 핫 리스트에 주목하자. 봄을 상큼하게 물들여줄 스프링 립 컬러부터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적셔줄 스킨케어 아이템까지, 지금 가장 핫하게 주목 받고 있는 뷰티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DIOR

디올 어딕트 립스틱 765 울트라 디올 3.5g, 4만1천원. NEW 디올 어딕트 울트라 글로스 765 울트라 디올 6.5ml, 4만원.

디올 어딕트 립스틱 765 울트라 디올 3.5g, 4만1천원. 
NEW 디올 어딕트 울트라 글로스 765 울트라 디올 6.5ml, 4만원

거울처럼 반짝이는 도톰한 볼륨 립
올봄 디올에서 제안하는 립 메이크업은 선명한 컬러와 함께 볼륨감이 넘친다. 디올 어딕트 립스틱과 새롭게 선보이는 디올 울트라 글로스를 함께 사용하면 빛에 따라 변하는 피그먼트, 수채색 같은 느낌, 강렬한 스파클링이 가득한 느낌 등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HOW TO
눈에는 디올 5 꾸띄르 708 앰버 디자인의 골드 컬러를 발라 은은하게 연출한다. 입술에는 디올 어딕트 립스틱 765 울트라 디올로 꼼꼼하게 채운 후, 수분감과 플럼핑 효과를 주는 디올 어딕트 울트라 글로스 765 울트라 글로스를 덧발라 마치 거울처럼 반짝이고 볼륨감 넘치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네일에도 투명하게 빛나는 디올 베르니스 765 울트라 디올을 발라 마무리한다.

ESTĒE LAUDER

(위부터) 에스티 로더 퓨어 칼라 엔비 스컬프팅 립스틱 익사이팅, 엔비어스, 포턴트, 디파이언트 코랄, 익센트릭, 앰비셔스 핑크, 인퍼모스, 임패션드, 인세이셔블 아이보리 3.5g, 3만9천원.

(위부터) 에스티 로더 퓨어 칼라 엔비 스컬프팅 립스틱 익사이팅, 엔비어스, 포턴트, 디파이언트 코랄, 익센트릭, 앰비셔스 핑크, 인퍼모스, 임패션드, 인세이셔블 아이보리 3.5g, 3만9천원.

다양한 컬러로 완성되는 봄의 생기
생기 넘치는 아름다움을 완성해줄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에스티 로더 퓨어 칼라 엔비 스컬프팅 립스틱을 만나볼 것. 자연스러운 누드톤부터 파워풀한 핑크, 열정의 레드까지 대담하고 매혹적인 16가지 칼라는 올봄 질투를 부르는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HOW TO
핑크와 오렌지 컬러로 더욱 화사하게 표현한 스프링 메이크업 룩. 눈에는 에스티 로더 퓨어 칼라 엔비 디파이닝 아이섀도우 누드 대어를, 뺨에는 에스티 로더 퓨어 칼라 블러시 블러싱 누드를 발라 생기를 더한다. 입술에는 에스티 로더 퓨어 칼라 엔비 스컬프팅 립스틱 앰비셔스 핑크를 번지듯 발라 촉촉하게 핑크빛으로 물든 사랑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GIORGIO ARMANI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조르지오 아르마니 루즈 아르마니 401 걸크러쉬 오렌지, 513 프리즘 핑크, 600 프론트로우, 509 모던 베이지, 514 이첸트리코 400 아르마니 레드, 200 뱀부 4g, 4만2천원 대.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조르지오 아르마니 루즈 아르마니 401 걸크러쉬 오렌지, 513 프리즘 핑크, 600 프론트로우, 509 모던 베이지, 514 이첸트리코 400 아르마니 레드, 200 뱀부 4g, 4만2천원 대.

이탈리안 시크가 담긴 시그니처 립스틱
새롭게 선보이는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루즈 아르마니는 입술은 패션 런웨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하였다. 이탈리안 시크를 대변하는 24가지의 대담한 컬러들은 입술 위에 부드럽고 편안하게 밀착되어 선명한 컬러 그대로를 입술 위에 표현해준다.

HOW TO
봄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풍부한 립 컬러를 강조한 메이크업 룩. 먼저 조르지오 아르마니 아이 틴트 6, 8, 10호를 이용해 깊이 있는 눈매를 완성한다. 그런 다음 조르지오 아르마니 루즈 아르마니 513 프리즘 핑크를 입술 전체에 선명하게 채워 발라 글래머러스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MAC

(왼쪽부터) 맥 버시컬러 스테인 라스트 미닛, 타투 마이 하트, 리질리언트 루즈, 캔트 스탑 원트 스탑, 포에버, 달링 8.5ml, 3만4천원 대.

(왼쪽부터) 맥 버시컬러 스테인 라스트 미닛, 타투 마이 하트, 리질리언트 루즈, 캔트 스탑 원트 스탑, 포에버, 달링 8.5ml, 3만4천원 대.

슈가 캔디 같은 반짝이는 팝 컬러
맥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틴트로 주목 받고 있는 버시컬러 스테인. 여리여리한 틴트로도 사용할 수 있고 입술을 채워 바르면 마치 슈가 글레이즈가 녹은 것 같은 입술을 만들어준다. 이렇듯 립글로스의 반짝임과 립틴트의 물들임을 동시에 담은 맥 버시컬러 스테인, 일명 ‘슈가 글레이즈 틴트’는 16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선보인다.

HOW TO
마치 슈가 캔디처럼 달콤한 컬러와 멜팅 텍스처가 상큼한 스프링 메이크업 룩. 눈에는 맥 스튜디오 아이 글로스를 발라 광택감을 주고 맥 플루이드라인 블랙트랙으로 길게 아이라인을 그려준다. 입술에는 진한 오렌지 컬러인 맥 버시컬러 스테인 캔트 스탑 원트 스탑을 풍부하게 발라 통통하게 차오른 듯한 어린 입술로 표현한다.

NARS

(왼쪽부터) 나스 립스틱 스키압 3.4g, 3만7천원. 나스 벨벳 매트 립 펜슬 로만 홀리데이 2.4g, 3만6천원. 나스 벨벳 매트 스킨 틴트 50ml, 6만3천원.

(왼쪽부터) 나스 립스틱 스키압 3.4g, 3만7천원. 나스 벨벳 매트 립 펜슬 로만 홀리데이 2.4g, 3만6천원. 나스 벨벳 매트 스킨 틴트 50ml, 6만3천원.

벨벳 매트 스킨과 핫 핑크 컬러의 매치
올봄 트렌디 메이크업의 키워드는 은은한 윤광 피부에 강렬한 립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것. 나스 벨벳 매트 스킨 틴트는 고급스러운 피부 광택과 에지 있는 페이스 라인을 만들어주며 여기에 강렬한 핑크 컬러 나스 립스틱 스키압을 매치하면 더욱 미니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프링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HOW TO
먼저 나스 벨벳 매트 스킨 틴트와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로 피부톤을 깨끗하게 정돈한다. 눈에는 나스시스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라므르 뚜쥬르 라므르의 은은하게 반짝이는 골드 브라운 컬러를 이용해 음영을 더해준다. 입술에는 강렬한 핫 핑크 컬러인 나스 립스틱 스키압을 꼼꼼하게 펴발라 촉촉하고 매끈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AROMATICA

(왼쪽부터) 아로마티카 로즈 앱솔루트 퍼스트 세럼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는 유기농 고농축 성분으로 3초 보습을 완성시켜주는 부스팅 세럼. 130ml, 3만1천원. 아로마티카 로즈 앱솔루트 바이탈 플루이드 피부 탄력을 높이고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로션. 100ml, 3만5천원. 아로마티카 로즈 앱솔루트 바이탈 크림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고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유분막을 형성시켜주는 쫀쫀한 질감의 크림. 50g, 4만2천원. 아로마티카 로즈 앱솔루트 아이 크림 지친 눈가를 환하게 가꿔주고 쳐진 눈가 탄력을 높여주는 유기농 아이 크림. 15g, 2만5천원.

(왼쪽부터) 아로마티카 로즈 앱솔루트 퍼스트 세럼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는 유기농 고농축 성분으로 3초 보습을 완성시켜주는 부스팅 세럼. 130ml, 3만1천원.
아로마티카 로즈 앱솔루트 바이탈 플루이드 피부 탄력을 높이고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로션. 100ml, 3만5천원.
아로마티카 로즈 앱솔루트 바이탈 크림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고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유분막을 형성시켜주는 쫀쫀한 질감의 크림. 50g, 4만2천원.
아로마티카 로즈 앱솔루트 아이 크림 지친 눈가를 환하게 가꿔주고 쳐진 눈가 탄력을 높여주는 유기농 아이 크림. 15g, 2만5천원

불가리안 로즈의 힘을 담은 스킨케어 솔루션
아로마테라피와 천연 화장품에 대한 깊은 혜안과 철학을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 아로마티카가 올봄 피부를 위해 제안하는 성분은 바로 ‘장미’다. 품질이 가장 좋은 다마스크 로즈 오일의 산지로 유명한 불가리아산 카잔락 로즈에서 저온 냉압착으로 추출한 성분을 담고 있는 아로마티카 로즈 앱솔루트 라인은 푸석푸석하고 건조해진 봄철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선사한다. 미백과 주름 개선까지 도움을 주는 ‘로즈 앱솔루트 퍼스트 세럼’, ‘로즈 앱솔루트 바이탈 플루이드’와 유해 환경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를 보호하는 ‘로즈 앱솔루트 바이탈 크림’, ‘로즈 앱솔루트 아이 크림’으로 구성된 아로마티카 로즈 앱솔루트 라인은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더해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