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감사의 달 5월을 위한 뷰티 선물 6가지

2016.04.29

by VOGUE

    감사의 달 5월을 위한 뷰티 선물 6가지

    감사의 달 5월, 고마우면 표현하자. 리본 풀 때의 기대감이 완벽한 환희로 바뀔 뷰티 아이템과 함께! 1 SK-II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슬로건 ‘체인지 데스티니’를 형상화한 제품답게 협업 아이템도 크루치아니의 나비 팔찌를 준비했다. 2 조르지오 아르마니 ‘세피아 팔레트'.  그늘진 피부를 빛으로 끌어올리는 제품으로 조르지오 아르마니 쇼에 선보이던 셰브론 테마를 재현한 것. 3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러브 유어 에이지 리미티드 에디션’.  ‘Love Your Age’라는 테마로 100ml 대용량 버전을 스페셜 박스에 담았다. 4 겔랑 ‘메테오리트 펄 캐러셀 라이트 리빌링 펄 파우더’ .  ‘엄마의 빛 구슬’이 이 번 시즌에는 ‘핑크 캐러멜’로 변신했다. 5 에스티 로더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다이아몬드 트랜스포머티브 에너지 아이 크림’ 블랙 다이아몬드 트러플, 24K 골드 그리고 남양 진주까지 이보다 더 극진 한 선물이 또 있을까.  6 랑방 ‘잔느 스캔들 리미티드 2016'. 랑방의 시그니처인 그로그랭 라벨로 가슴을 가리고 신비로운 푸크시아 컬러가 연기처럼 그러데이션되어 있다.

    감사의 달 5월, 고마우면 표현하자. 리본 풀 때의 기대감이 완벽한 환희로 바뀔 뷰티 아이템과 함께!
    1 SK-II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슬로건 ‘체인지 데스티니’를 형상화한 제품답게 협업 아이템도 크루치아니의 나비 팔찌를 준비했다.
    2 조르지오 아르마니 ‘세피아 팔레트’. 그늘진 피부를 빛으로 끌어올리는 제품으로 조르지오 아르마니 쇼에 선보이던 셰브론 테마를 재현한 것.
    3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러브 유어 에이지 리미티드 에디션’. ‘Love Your Age’라는 테마로 100ml 대용량 버전을 스페셜 박스에 담았다.
    4 겔랑 ‘메테오리트 펄 캐러셀 라이트 리빌링 펄 파우더’ . ‘엄마의 빛 구슬’이 이번 시즌에는 ‘핑크 캐러멜’로 변신했다.
    5 에스티 로더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다이아몬드 트랜스포머티브 에너지 아이 크림’ 블랙 다이아몬드 트러플, 24K 골드 그리고 남양 진주까지 이보다 더 극진한 선물이 또 있을까.
    6 랑방 ‘잔느 스캔들 리미티드 2016′. 랑방의 시그니처인 그로그랭 라벨로 가슴을 가리고 신비로운 푸크시아 컬러가 연기처럼 그러데이션되어 있다.

      에디터
      백지수
      포토그래퍼
      HWANG IN WOO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