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 버치 한국 온라인 스토어

Fashion

토리 버치 한국 온라인 스토어

2016-06-18T16:11:48+00:00 2016.06.18|

토리 버치가 2016 6월 18일,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toryburch.co.kr)를 공식 론칭한다.

요즘 럭셔리 브랜드들의 국내 온라인 스토어 오픈 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매장에 방문하는 번거로움과 은근히 부담스러운 매장 스태프들의 시선을 피할 수 있는 직구의 즐거움을 국내 배송, 한국어 서비스로 즐길 수 있으니 이 얼마나 기쁜 일인지! 토리 버치 역시 이 흐름에 동참해 6월 18일,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한다.

디지털 시대의 소비자들이 토리 버치에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와 모바일에서 모두에서 쇼핑이 가능하며, 디자인과 스타일, 사용 방법 등은 지난 몇 년 간 온라인 스토어 부문에서 상위권을 차지해 온 토리 버치 글로벌 웹사이트와 동일하게 이루어졌다. 오프라인 매장과 마찬가지로 레디 투 웨어 컬렉션과 핸드백, 가죽 제품, 슈즈, 주얼리, 향수 등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디자이너 토리 버치의 생생한 뉴욕 라이프를 담은 인기 블로그 ‘Tory Daily’ 로의 링크 연결, 패션쇼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등 브랜드와 재미있게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는 것도 토리 버치 온라인 스토어의 장점이다. 무엇보다 온라인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아이템들은 디지털 쇼퍼들을 솔깃하게 하는 가장 큰 매력! 오늘 오픈한 따끈따끈한 토리 버치 온라인 사이트에서 여름 준비를 시작해보자.

쇼핑하러 바로 가기

모바일 접속 (클릭)
PC 접속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