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OH! YOU PRETTY THINGS

2023.02.26

by VOGUE

    OH! YOU PRETTY THINGS

    Face of Now
    지금 남성 모델을 대표하는 얼굴, 클레망 샤베르노. 2006년 질 샌더의 소년으로 처음 얼굴을 알린 그는 이제 성숙한 남자의 몸을 통해 패션을 자유자재로 연기한다. 워싱 데님 팬츠는 아미(Ami).

    Portrait as an Artist
    촬영이 없거나 여행을 가지 않으면 늘 아틀리에에서 회화 작업에 몰두하는 마일스. 셔츠는 생로랑(Saint Laurent).(오른쪽) 화보 속 모델들은 모두 Sucess Models 소속.

    Rosy View
    10여 년 전, 마이애미 공항에서 에이전트로부터 ‘스카우트’ 당한 가렛 네프. 미국적 건강한 매력 덕분에 사진가 브루스 웨버가 아끼는 모델로 성장했다. 그의 데님 재킷과 팬츠는 루이 비통(Louis Vuitton).

    Be My Blanket
    오하이오 출신인 RJ 로젠스키는 2000년대 초 구찌, 마이클 코어스, 버버리 광고에서 미소년 이미지로 슈퍼모델 ‘누나’들과 함께 등장하곤 했다. 니트 스웨트 팬츠는 버버리(Burberry).

    A Profiler
    10년간 톱 모델 자리를 놓치지 않은 가렛 네프. 최근 자신의 디자인을 담은 수영복 브랜드 ‘카타마(Katama)’를 론칭했다.

    On the Road
    번잡한 맨해튼을 벗어나 뉴욕 외곽의 농장에서 두 마리의 이탤리언 그레이하운드(루디와 올리버)와 함께 사는 RJ. 그의 데님 재킷과 팬츠는 디스퀘어드2(Dsquared2).

    Around the Corner
    NYU에서 회화를 공부하던 마일스 맥밀란은 취미로 모델 일을 시작했다. 모델로서의 성공은 물론, 유명한 스타(재커리 퀸토)와의 연애로도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톱은 캘빈 클라인(Calvin Klein).

    British Charm
    영국 출신의 제레미 영. 버버리 광고를 통해 익숙한 그는 동료 모델인 사라 블룸키스트와 결혼했다. 프린트 티셔츠는 T 바이 알렉산더 왕(T by Alexander Wang), 목걸이는 카토그래피(Cartography), 트랙 재킷은 메종 마르지엘라(Maison Margiela).

    Pizza Boy
    제레미는 최근 아내 사라와 함께 맨해튼 로어 이스트 사이드에 ‘Scarr’s Pizza’라는 피자 가게를 열었다. 노란색 스웨터는 구찌(Gucci), 브리프는 캘빈 클라인(Calvin Klein).

    Perfect Storm
    “태풍이 지나가길 기다리며 인생을 허비하지 마라. 빗속에서 춤추는 법을 배워라.” 이제껏 들은 조언 중 가장 멋진 말을 꼽아보라 말하자, 클레망은 늘 그렇듯 무표정으로 이렇게 말한 뒤 슬쩍 웃고 말았다. 구멍 난 티셔츠는 생로랑(Saint Laurent).

    Tough Call
    미소년이었던 뱅상은 어느새 자신만의 캐릭터를 갖춘 성숙한 남자가 됐다. 요즘 그의 모습에서는 60년대 미국 배우의 반항적 매력이 느껴진다. 바이커 재킷은 로에베(Loewe)

    Wedding Bell
    <보그> 촬영을 마친 뒤, 뱅상은 뉴욕 주의 허드슨에서 소박하게 결혼식을 올렸다.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다운 결혼식. 여자 모델의 팬츠는 라프 시몬스(Raf Simons).

    Grungy Time
    남자 친구이자 유명 배우 재커리 퀸토 덕분에 더 유명해진 마일스. 모델 일은 물론 아티스트로서의 작업도 이어가고 있다. 블랙 팬츠는 생로랑(Saint Laurent), 플래드 체크 셔츠는 디스퀘어드2(Dsquared2), 스니커즈는 아디다스(Adidas).

    French Scent
    프랑스 출신의 클레망에게선 자유로운 분위기와 여유로운 태도가 돋보인다. 데님 재킷은 구찌(Gucci), 초록색 트랙 재킷은 아미(Ami), 팬츠는 프라다(Prada), 스니커즈는 아디다스(Adidas).

    Trans-Atlantic
    뱅상 라크로크를 발굴한 인물은 다름 아닌 에디 슬리먼. 2001년 자신의 개인 사진 작업을 위해 뱅상을 촬영하며 인연을 맺었다.

    Story Telling
    모델에서 영화감독으로 변신을 꿈꾸는 뱅상. 이미 친구인 클레망을 배우로 단편영화를 제작했다. 카푸치노빛 스웨터는 메종 마르지엘라(Maison Margiela), 데님 팬츠는 리바이스(Levi’s).

    Secret Heart
    클레망에 대해 알려진 건 많지 않다. 인터뷰를 싫어하고 자신을 드러내는 것도 꺼린다. 인스타그램 계정이 없는 건 물론이다. 하지만 카메라 앞에서는 완벽하게 변신한다. 오버사이즈 스웨터는 라프 시몬스(Raf Simons).

    Man of the World
    미소년 모델에서 성숙한 매력을 풍기는 남자가 된 RJ. 덥수룩한 수염이 그와 잘 어울린다. 알파벳 장식 스웨터는 라프 시몬스(Raf Simons).

    Freedom
    “나이가 들면서 몸도 변하는 것 같아요.” 마일스는 자신의 몸이 겪는 변화를 세심하게 관찰한다.

    포토그래퍼
    PETER ASH LEE
    스타일리스트
    그랜트 울헤드(Grant Woolhead)
    모델
    클레망 샤베르노(Clément Chabernaud), 뱅상 라크로크(Vincent LaCrocq), 가렛 네프(Garrett Neff), RJ 로젠스키(RJ Rogenski), 마일스 맥밀란(Miles McMillan), 제레미 영(Jeremy Young)
    헤어
    저스틴 버질 그레이멀스파처(Justin Virgil Gramelspacher)
    메이크업
    마크 에디오(Mark Edio@See Management using Dior Homme), 캐롤리나 달리(Carolina Dali@The Wall Group using Tom Ford for Men Skincare and Grooming)
    프로덕션
    팀 챈(Tim Chan)
    아트 디렉션
    윈 버슨(Wynn Burso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