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 키즈들을 위한 ‘브로큰맨션’의 핫 서머 아이템

에너제틱한 도시의 매력을 모두 담은 브랜드 브로큰맨션이 <보그> 오디언스만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평범한 일상이 새로워지는 흥미로운 아이템들과 깜짝 세일까지! 진짜 바캉스는 이제부터 시작이다.   

Take a Break, Broken Mansion

도시가 가진 이중적인 매력에 영감을 받은 스트릿 감성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브로큰맨션’은 시대와 세대, 성별의 경계를 단번에 허물어버린다. 브레이크 노멀(Break Nomal)을 슬로건으로 기존의 관습적인 형태를 벗어난 듯 베이직하면서도 유니크한 디테일이 데일리 웨어에 상상력을 더해준다.

 

 

Only One, Couple Look

데칼코마니처럼 찍어낸 듯한 커플룩은 이제 그만! 남다른 취향을 공유하고 싶은 트윈룩 마니아들 역시 브로큰맨션에 주목해야 할 것이다. 하나의 모티프 안에서도 다양한 매력을 표현해내는 감각과 빛이 닿으면 반사되는 리블렉티브 소재를 활용한 위트가 밤낮없이 유니크하다.   

 

 

Everywhere, Vacance Look

반복되는 일상의 지루함을 날려버릴 바캉스가 먼 휴양지에서만 가능한 건 아니다. 여름이면 본능처럼 이끌리는 스트라이프와 슬리브리스로 도심 속 핫 서머를 즐겨보자. 브로큰맨션만의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은 남녀불문 시도하고 싶은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Attention! Accessory

브로크맨션의 가장 큰 힘은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만으로도 그 존재감을 드러낸다는 것. 특히 모자, 백팩, 클러치, 토트백 등의 액세서리는 다채로운 컬러와 소재가 주는 매력만으로도 스타일에 강력한 한 방이 되어준다.

▷ 쇼핑하러 가기

위에 링크를 눌러 <보그>오디언스만을 위해 준비한 20% 할인 쿠폰을 받으세요.